음악

씨엔블루 정용화, 영화 '어벤져스' 영감 얻어 日 정규앨범 타이틀곡 제작

2012-08-07 10:04:54

[양자영 기자] 씨엔블루의 일본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8월29일 발매를 앞둔 씨엔블루의 일본 첫 정규 앨범 ‘CODE NAME BLUE’의 타이틀곡 ‘Time is over’는 정용화가 영화 ‘어벤져스’를 보고 영감을 얻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알려져 있다.

‘나는 더 강해졌어. 나를 깎아 내리고 싶겠지. 그러나 절대 날 무너뜨릴 순 없어. 쉬는 시간은 끝났어’라는 가사에서 느껴지듯 더욱 성숙해지고 강해진 씨엔블루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대해 정용화는 “일본 첫 정규 앨범인 만큼 특별히 신경을 많이 썼다. 기다려준 많은 팬 분들께, 또 우리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 충전하여 찾아간다는 느낌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는 씨엔블루 멤버들이 연습실에 모여 함께 연습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 FNC뮤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도수코3 방송 사고, 여연희 가슴 노출 “난 괜찮아~”
▶ 런던 올림픽 착시사진, 19금 딱지 붙어야할 듯 ‘자막이 잘못 했네’
▶ 노홍철 무대 난입, 정색한 채 ‘파워’ 골반 튕기기 ‘저질 댄스 1인자’
▶ 지소연 탈락, 끊임없이 지적 받더니 결국 “나쁜 애티튜드를 바꿔야…”
▶ [bnt포토] 씨스타 보라, 그 여자의 아찔한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