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제이에스티나, 아이유와 함께한 ‘I PINK U’ 캠페인 공개

박찬 기자
2020-01-15 11:17:52

[박찬 기자]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아이유와 함께한 첫 광고 ‘I PINK U(아이 핑크 유)’ 캠페인을 공개했다.

아이유와 함께한 이번 2020 스프링 시즌 광고는 2019년 12월 모델 발탁 때에 이어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콘셉트로 한 ‘I PINK U(아이 핑크 유)’ 캠페인의 첫 광고이다. 아이유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소화해 낸 이번 광고는 브랜드와의 완벽한 궁합을 자랑했다.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해 낸 ‘I PINK U’ 캠페인은 공개되자마자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루치아 조엘(LUCIA JOELLE)’은 다채로운 핑크 빛을 내는 스톤과 영롱한 광채의 조화가 신비로운 티아라 컬렉션으로 아이유만의 페미닌한 매력으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어서 청초하고 싱그러운 미모를 발산한 ‘피오니(PEONY)’는 아이유가 태어난 달인 5월에 개화하는 모란꽃을 모티브로 해 그의 여성미를 한 층 더 강조했다.


2019년 12월 공개했던 아이유 화보를 통해 이미 한차례 품절 대란까지 일으켰던 ‘미오엘로(MIOELLO)’는 꾸준히 큰 사랑을 받는 시그니처 라인이다. 이번에 신상품으로 선보이는 ‘샴페인 미오엘로’는 움직임에 따라 흔들리는 샴페인 컬러 댄싱 스톤이 적용되어 눈부심을 선사한다. 진주와 핑크 스톤이 아이유와 완벽 조화를 이루는 ‘조엘 페를리나(JOELLE PERLINA)’는 U자 형태에 믹스매치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로맨틱 주얼리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광고 속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모두 2020 SS 시즌 신상품으로 전국 매장 및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