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홍기 “日 라멘 먹다 8kg 쪄”, ‘팀셰프’ 주방에 난입한 면 마니아

2018-08-17 11:26:17

[연예팀] 이홍기가 면 사랑을 밝힌다.

8월18일(토)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글로벌 요리 대결 프로그램 ‘팀셰프’ 7회에서는 ‘면(noodle)’을 주제로 한국과 태국의 셰프들이 불꽃 튀는 승부를 펼친다.

이날 스페셜 맛 평가단으로는 데뷔 12년 차 실력파 밴드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그룹 SF9의 찬희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홍기는 “한때 일본 라멘에 꽂혀 삼시세끼 그것만 먹은 적이 있다”며, “그랬더니 일주일 동안 8kg이 찌더라”고 면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고백했다.

본격적인 요리 대결이 시작되자 이홍기는 ‘면 마니아’답게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양 팀 주방에 난입해 웃음을 불러 모았다. 셰프들이 건넨 음식을 맛본 그는 연신 “이거 정말 대박이다” “진짜 맛있다”등을 외치며 흥분했다.

이후 최종 완성된 양국의 음식을 먹은 이홍기는 “요리가 정말 맛있다. ‘팀셰프’에 또 나오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함께 출연한 찬희 역시 “너무 맛있어서 넋을 잃고 먹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연예계 대표 면 마니아도 감탄하게 만든 셰프들의 요리는 금일(18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팀셰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