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비행기 타고 가요2’ 비타크루 멤버들, 비상사태 에피소드 공개

2020-01-17 16:38:14

[연예팀] ‘비행기 타고 가요2’ 멤버들에게 비행 중 일어난 초유의 비상사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1월18일 방송되는 채널A ‘리얼 승무원 도전기 – 비행기 타고 가요2(이하 비행기 타고 가요2)’에서는 비타크루 5인방이 라오스 비엔티안으로 세 번째 비행에 도전한다. 순조로운 비행이 진행 되는 듯 했지만 그것도 잠시 뿐, 예상치 못한 초유의 비상사태가 발생한다. 원인을 알 수 없는 염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승객이 실제 발생한 것이다.

촬영 중 처음으로 실제 환자가 발생한 터라 비타크루는 물론 제작진 모두 크게 긴장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내 침착하게 ‘닥터 페이징’(탑승객 중 의료진을 호출하는 제도)을 시작하며 응급상황을 처리하기 위해 노력한다.

신현준은 “처음으로 두려움을 느꼈다”고 밝혔고 은지원 역시 “(경험이 부족하니)어떤 말도 잘 못 건내겠다”며 당시 상황의 심각함을 토로했다. 유이 또한 “승객들에게 어떻게 설명해 드려야 하는지 복잡했다”며 긴박했던 당시 심정을 털어놓는다.

비타크루와 이번 비행을 함께하게 된 이지선 매니저는 안전교육 당시 호랑이처럼 매섭게 교육을 진행했던 교관으로 등장부터 비타크루 멤버들은 모두 얼어붙고 만다. 하지만 걱정과 달리 이지선 매니저는 자상한 선배의 모습을 보이며 응급환자가 발생한 긴박한 상황에서 자신을 잘 따라와 준 비타크루에게 폭풍 칭찬을 선사한다.

한편, 채널A ‘리얼 승무원 도전기 – 비행기 타고 가요2’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채널A)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