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큐롯 팬츠와 함께 ‘불어라~복고바람아’

최지영 기자
2009-07-17 13:00:01

올여름 핫팬츠는 예년에 비해 더욱 더 짧고 훨씬 화려해졌지만, 인기 아이템은 단연코 큐롯 팬츠이다.

일명 치마바지라고도 일컬어지는 이 팬츠는 80년대 복고패션 바람이 불면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들이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

패션을 선도했던 치마바지는 유행에 맞게 짧은 길이의 큐롯 팬츠로 세련된 변신을 꾀했다.
미니스커트를 입으면 섹시함을 보여줄 수는 있지만 활동적인 여성에게는 부담이 간다. 이때 미니스커트와 핫팬츠의 두 가지 장점을 겸비한 큐롯 팬츠를 선택해 보자.

스타일에 따라 캐주얼과 정장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와 활동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소녀시대’의 컬러 스키니 진까지 큐롯 팬츠에 적용, 엉덩이를 살짝 가리는 비비드한 팬츠까지 등장해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영원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데님소재 큐롯 팬츠도 롤업 스타일로 열풍에 가세했다

✔톡톡 튀어보자~

올 여름 가장 두드러진 패션은 화려한 색상과 몸매를 과감하게 노출시키는 디자인이다.
발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큐롯 팬츠'가 여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여성복 ‘에고이스트’의 하이웨스트 큐롯 팬츠는 코팅된 느낌의 광택 있는 소재로 미니스커트의 불편함을 큐롯 팬츠로 대처했다. 앞에는 미니스커트의 느낌으로 뒤에는 팬츠로 제작되어 활동성과 활용도를 높인 큐롯 팬츠 이다.

다리가 짧은 편이라면 기존 디자인보다 허리라인을 올려 입는 스타일의 제품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다리까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루즈한 핏의 큐롯 팬츠는 시원한 느낌의 마 소재로 벨트 효과를 내는 심플한 허리 라인 처리로 포인트 연출을 할 수 있다. 여기에 빅 백을 매치하면 뜨거운 여름 시원한 스타일링 완성할 수 있다.

✔올 여름 깜찍함을 배가시켜라

짧은 길이의 큐롯 팬츠에는 슬리브리스 탑이나 루즈한 느낌의 짧은 상의가 잘 어울린다. 데님소재 큐롯 팬츠도 복고풍 열풍에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여성복 ‘매긴나잇브릿지’의 볼륨 감 있는 퍼프 소매 블라우스를 매치할 경우 상의는 하의 안에 넣어 컬러 감 있는 벨트로 포인트를 주면 귀여우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여성복 ‘플라스틱 아일랜드’의 큐롯 팬츠는 허리 부분에 장식과 디테일을 살려 깜찍함을 배가시켰다.

브라운 컬러의 큐롯 팬츠는 아주 짧거나 아주 긴 상의가 잘 어울리는데, ‘플라스틱아일랜드’의 길이가 짧은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귀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신발은 굽이 낮은 샌들이나 플리플랍 슬리퍼 등 캐주얼 한 스타일이 좋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화제뉴스 1

PiFan 전세홍
과감하게 배꼽 드러내





화제뉴스 2

메간 폭스의
'글래머러스' 부럽니?





화제뉴스 3

패리스 힐튼도
경기침체의 영향을?




▶ 한효주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다?
▶ 비키니야? 브라야?
▶ 그들은 왜 스니커즈에 중독되는가?
▶ 낭만적이고 세련된 메이크업
▶ 남자, '야한 생각’ 얼마나 많이 할까?
▶ 다양한 아이라이너, 어떤 걸 고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