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클래식한 '프레피룩'이 뜬다!

2010-07-29 10:26:38

[손민정 기자] 교복 입은 고교생들이 등장하는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프레피룩 스타일에 빠져들고 있다.

'프레피'는 미국 명문가의 고교생들을 일컫는 말로 이들이 입는 교복 스타일을 프레피룩이라 칭한다. 국내에서는 KBS '꽃보다 남자'를 통해 급속도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이제 프레피룩은 단순히 교복 느낌이 나는 자켓, 체크 스커트를 넘어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스트라이프, 보타이, 네이비 컬러 가디건 등이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다.

포에버 21 명동 매장에서는 '프레피 포 백 투 스쿨(Prep for Back to school)'을 출시함과 동시에 새롭게 매장을 구성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이 강하며 면 소재로 구성된 숏 팬츠, 주름 스커트 등 캐주얼룩과도 멋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클래식한 기본 아이템을 중심으로 의상을 믹스하고 빅사이즈 뿔테 안경이나 니삭스를 함께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이러한 아이템을 비롯해 굽이 낮은 로퍼 등도 컬러별로 비치돼 있다.

한편 포에버 21 명동 매장과 온라인 샵에서는 노란텍 상품에 한해 한정기간 할인 특가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또한 온라인 샵을 방문하면 최고 70%까지 세일된 여름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여름 원피스, 강렬하거나 심플하거나!
▶ 이렇게 입으면 나도 휴양지 '킹카'
▶ PUCCA 스타일이 주는 색다른 우아함
▶ 비키니 스타일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