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내게 거짓말을 해봐’ 윤은혜 “쇄골 드러난 호피무늬 드레스 어때요?”

2011-05-10 15:36:22

[김수지 인턴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윤은혜가 쇄골이 드러나는 호피무늬 드레스를 입고 섹시미를 발산한다.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귀족남과 5급 공무원 여성이 펼치는 얼렁뚱땅 결혼스캔들로 5월9일 첫 방송됐다.

극 중 윤은혜는 문화관광부 5급 공무원 공아정 역을 맡아 고시생 시절 편안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등장, 공무원이 되고 난 후에는 단정한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반면 5월10일 방송할 ‘내게 거짓말을 해봐’ 2회 방송분에서 윤은혜는 쇄골이 훤히 드러나는 호피무늬 드레스를 입고 섹시미를 뽐낼 예정이다.

극 중 강지환이 경영하는 호텔 파티에 가게 될 윤은혜는 파티에 가기 전 친구와 함께 명품샵에 들린다. 그곳에서 윤은혜는 쇄골이 훤히 드러나고 몸에 꼭 붙는 호피무늬 드레스를 골라 입게 된다.

실제로 4월 말 한 명품샵에서 진행한 촬영장에서 윤은혜는 호피 드레스와 함께 화려한 목걸이로 섹시한 매력을 과시해 촬영 스태프들은 물론 주변 사람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공아정 역을 맡은 윤은혜가 공무원이라 단정하면서도 털털한 의상을 입을 예정인데 2회 방송에서는 파격적인 호피무늬를 입고 변신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SBS콘텐츠허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윤시윤이 선택한 ‘잇 썸머’ 아이템은?
▶ ‘내마들’ 황정음의 백팩 스타일링 화제
▶ “언니, 이요원 눈물 목걸이 있나요?”
▶ 잘나가는 디자이너의 ‘잇 아이템’은 뭐?
▶ 김현주 스타일, 밖에서도 집에서도 반짝반짝 빛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