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스마트 쇼퍼’의 구매 가이드

2014-07-30 12:32:26

[김희영 기자]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사기 위한 쇼퍼들의 전략적인 노하우가 뜨고 있다.

‘비싼 가격이 제값한다’라는 말은 옛말. 품질 좋은 상품을 싸게 사는 것이 더욱 똑똑한 소비가 된 세상이다. 비교해보고 발품 팔아 1000원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는 사람이 제대로 된 소비 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할 정도.

구매자들의 이런 소비 패턴에 따라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발 빠르게 내놓고 있다. 저렴한 상품에 할인을 더하거나 알찬 샘플 등 구매 의욕을 자극하는 맞춤형 기획전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GS SHOP 패션잡화 곽진희 MD는 “맞춤형 기획전은 적절한 시점을 분석하고 인기가 좋고 품질이 탁월한 브랜드를 선별하여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가장 합리적이고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 동안에는 10~50%의 할인된 가격과 단독 기획 구성 상품, 사은품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했다.

품질 좋고 인기 있는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합리적인 구매 가이드로 ‘스마트 쇼퍼’의 자격을 갖춰보자.

★ 고퀄리티 저렴이 득템하기 TIP
▶ 가방을 이 가격에? 놀라운 할인율과 사은품을 한 번에 얻자!



뉴욕 패션의 중심지인 맨해튼 스트리트의 리얼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최초의 가방 SPA 브랜드 플랫아이언이 GS SHOP에서 ‘단독 빅딜’을 진행한다.

7월29일부터 8월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플랫아이언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제품인 플랫백, 소호백, 브라이언트 스몰백, 첼시 업타운백을 포함해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인 클러치와 지갑 세트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전원에게 판매가 5만 원 상당의 플랫아이언 에코백과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카드 구매 시 무이자 10개월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실속과 경제적인 부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20~30대 스마트 쇼퍼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두 개 가격에 네 개를! 이니스프리 네일 2+2 이벤트


이니스프리는 7월31일까지 ‘에코 네일과 수제 네일 2+2 이벤트’를 진행한다. 납작 브러시와 고발색 내용물로 업그레이드된 ‘에코 네일 컬러 프로’와 ‘썸머 & 수제 네일’을 옵션에서 4배수로 구매하면 반값에 결제가 가능하다.

옵션에 없는 호수는 온라인에서 판매되지 않으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1인당 상품번호 별 구매 수량 제한을 두고 있다.

▶ 신발을 사면 매니큐어를! 사은품 증정 행사


핏플랍은 GS Shop에서 여성용 젤리 & 샌들 구매 시 신었을 때 발을 예쁘게 보일 수 있는 핏플랍 매니큐어를 1개 증정한다.

또한 5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지정된 카드의 5%를 행사기간 동안 할인받을 수 있으며 무이자 3개월 할부도 가능하다. 공식 수입을 확인할 수 있는 정품 카드까지 발송해줘 믿고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플랫아이언, 이니스프리, 핏플랍)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청순’의 대명사들이 입는 그 원피스
▶ [해외 스트릿패션] 영국 신사들이 전하는 2015 S/S 트렌드
▶ 스타 블로거의 ‘진짜 패션’ 엿보기
▶ 스타들 패션 ‘Best & Worst’
▶ [스트릿패션] 가로수길 패션피플의 여름은 누구보다 뜨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