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패션신상] 밸런타인데이, 내 남자를 멋스럽게 만들어 줄 패션 아이템

2017-02-13 10:26:36

[마채림 기자] 연인 간의 대표적인 기념일인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날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하는 사람끼리 선물이나 카드를 주고받는다.

우리나라에서는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로 공식화 되어왔는데 실용성을 챙기려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점차 초콜릿이 아닌 선물로 대체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이를 맞아 다수의 패션 브랜드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지금까지는 남자친구에게 초콜릿을 선물했다면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멋스러운 패션 제품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다양한 패션 신상 제품들을 소개한다.

▶ 스파오, 밸런타인데이 한정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커플 아이템과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스파오가 선보인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스누피 캐릭터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6종, 코카콜라 로고 및 캐릭터 디자인이 들어간 상품 11종 등 총 17가지 스타일의 스웨트 셔츠, 후드 풀오버, 티셔츠로 구성됐다.

밸런타인데이 한정 상품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스누피와 코카콜라 컬래버레이션 17SS 신상품을 2장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 비이커, 국민간식 ‘초코파이’의 오리온과 협업 제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월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내 남자를 위한 선물 선택을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초콜릿과 선물을 준비했다.

패션멀티숍 브랜드 ‘비이커’는 남과 다른 스타일을 선호하는 개성파 남자친구를 위한 밸런타인 선물을 위해 국민간식 ‘초코파이’의 오리온과 협업,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비이커와 초코파이가 선보이는 밸런타인데이 상품은 초코파이의 이미지를 활용한 커플티셔츠 2종 세트, 휴대폰 케이스, 캔버스백 및 초코파이 3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초코파이 스페셜팩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

▶ 에잇세컨즈, 피키캐스트와 밸런타인데이 커플 프로모션


글로벌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피키캐스트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커플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사랑스러운 남녀 커플룩을 비롯해 아우터, 팬츠, 스웨터 등 다양한 신상 아이템으로 구성된 컬렉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5월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할인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만남으로 지난 시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선보인다.

▶ 에프알제이진, 봄 신상 커플 아이템 밸런타인데이 특별 반값 프로모션


데님 전문 브랜드 ‘에프알제이진’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봄 시즌 커플 아이템 반값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일부터 19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반값 이벤트는 전국 에프알제이진 110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봄 간절기에 스타일링 하기 좋은 2017 신상 프린팅 컬러 블루종과 스웨트셔츠 2종으로 남녀 공용이다.

블루종은 가벼운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들어져 봄 시즌 바람막이로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핑크, 카키, 블랙, 네이비, 베이지 총 5가지. 스웨트셔츠는 베이직 스타일에 레터링 프린트로 포인트를 더했다. 화이트, 베이지, 네이비, 그레이, 핑크, 와인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빔바이롤라, 사랑을 전할 밸런타인데이 액세서리 출시


여성 컨템포러리 토털 브랜드 ‘빔바이롤라’가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시리즈를 선보인다.

빔바이롤라의 밸런타인데이 액세서리는 화이트 컬러에 핑크와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고 하트 패턴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액세서리는 파우치, 동전지갑, 핸드폰케이스, 키링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출처: 스파오, 비이커, 에잇세컨즈, 에프알제이진, 빔바이롤라)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