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유럽 브랜드 가방을 더 빨리 더 쉽게 사는 법? ‘네이버 해외편집샵’ 서비스

2018-02-13 18:34:17

[우지안 기자]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물리적 거리에 제약 없이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해외직구 서비스. 국내에 수입 유통되는 일부분의 제품을 제외하고도 해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더 빠르고 쉽게 구매할 수 있어 각광받고 있다.

해외 로컬 브랜드를 저렴하고 손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해외직구족들도 늘어나는 추세. 하지만 까다로운 배송 문제와 복잡한 절차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사람들도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최근 네이버에서 트렌디한 해외 브랜드 제품을 가장 쉽게 경험할 수 있는 쇼핑 서비스를 선보였다. 현지에서만 판매하는 장인 핸드메이드 상품을 빠르고 쉽게 구매하고 싶다면 주목할 것.


#네이버 해외편집샵이란?

네이버 해외편집샵이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쇼핑 서비스인 네이버 쇼핑윈도 시리즈내 직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국내에서 가장 쉽게 해외직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 해외편집샵은 한글로 된 상품 정보와 간편한 네이버페이 결제 그리고 까다로웠던 배송 트래킹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기존의 해외직구 상품에서 벗어나 새로운 콘셉트로 선보인 이 서비스는 유럽 현지 브랜드의 상품을 친밀하고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이전과는 다른 콘텐츠로 제작됐다. 일반적인 해외직구 제품이 아닌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유럽 현지 브랜드를 국내에서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

단순히 상품의 형태를 볼 수 있는 것이 아닌 직접 촬영한 착장 콘텐츠와 브랜드 정보, 상품의 상세 이미지까지 소비자의 니즈를 더욱 만족시켜줄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다.

#어떤 브랜드 제품?


네이버 해외편집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기존에 구매할 수 있었던 브랜드를 포함하여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고퀄리티 패션 브랜드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유럽 현지의 브랜드 상품으로 현지에서만 판매되고 있고 구할 수 있는 장인의 핸드메이드 상품을 온라인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 프랑스와 이탈리아를 시작으로 유럽서 전통을 갖고 있는 대표 브랜드와 네이버의 합작으로 품위 있는 제품을 보다 손쉽게 구할 수 있으니 쇼핑의 재미는 덤이다. 글로벌 마켓에서 판매되는 핫한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주저 없이 네이버 해외편집샵을 이용하길 추천한다. (사진출처: 네이버 해외편집샵)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