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지금 공항은 재킷 열풍! 그 주인공은 누구?

2018-02-21 16:17:50

[김민수 기자] 현재 공항은 재킷 열풍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봄 시즌을 앞두고 여자 가수들이 스타일리시한 재킷 패션을 연출하며 공항 패션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 그 주인공은 바로 설현과 현아다.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그들은 벌써부터 트렌디한 아이템을 내놓으며 한발 빠르게 유행에 앞서가고 있다. 그렇다면 이들은 어떤 재킷 스타일링으로 대중들에게 이목을 집중시켰을까.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설현과 현아를 참고해 센스 넘치는 스타일을 알아봤다.

#설현


걸그룹 AOA 멤버로 데뷔해 남자들의 마음을 훔치더니 이번엔 스크린까지 점령하며 다양한 필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설현. 예능에서는 4차원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다.

얼마 전에는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등장했던 그녀. 이날 다소 안정적이면서도 포인트를 더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 블라우스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 꾸밈없는 수수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체크패턴이 가미된 재킷으로 세련된 공항룩을 완성시킨 것.

특히 자칫 밋밋할 수도 있는 패션에 레드 토트백를 착용하며 전체적인 분위기에 무게감을 더했다.

#현아


매 등장마다 아찔한 무대를 보여주며 진정한 섹시 가수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현아도 체크 재킷을 선보였다. 공항을 뜨겁게 달궜던 그녀는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동시에 묘한 무드까지 펼쳐냈다.

그녀는 비비드 컬러가 들어간 후드 티셔츠로 발랄한 이미지까지 선사했으며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미 넘치는 무드로 공항패션을 완벽하게 마무리한 것. 또한 오버핏 재킷까지 걸치며 현아만의 감각적인 패션을 만들어냈다.

#Editor`s Pick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은 단연 어떤 룩에도 리드미컬하게 어울리는 재킷이다. 팬츠뿐만 아니라 원피스에도 센스 있게 코디할 수 있으며 남녀노소 공항 패션으로 시즌을 불문, 언제나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더불어 깔끔하게 연출할 때는 체크 대신 무지 패턴을 활용해보자. 다른 아이템들보다 훨씬 실용적으로 매치할 수 있으며 스타일은 물론 어떤 아이템과도 손쉽게 매치할 수 있어 젊은 여성들에게 일석이조의 아이템으로 꼽을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