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튀고 싶니? '블링블링' 패션에 도전해봐!

최지영 기자
2009-06-23 12:30:47

한여름 노출 이상의 특별함을 즐기고 싶다면 세련된 빛의 효과를 이용한 ‘블링 블링’ 패션으로 스타일 수준을 높여보자.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에는 액세서리나 신발 등을 이용해 개성 있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해야 진정한 패셔니스타로 인정받을 수 있는 것.

스코노 정유진 팀장은 “패셔니스타로 주목 받고 싶은 욕구는 여자뿐 아니라 남자에게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 가장 섹시한 계절이라고 불리는 여름이 오히려 개성 있는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하기가 쉽지 않은 계절이다. 이럴 때일수록 신발이나 액세서리 활용도가 높아지게 된다. 그러나 쉽게 이것저것 더하다 보면 스타일을 오히려 망칠 수도 있으므로 확실한 포인트를 실어 스타일의 강약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 발끝으로 뿜어내는 개성

여자들이 자신의 세련미를 표현하는 궁극의 스타일은 ‘흰 티셔츠+청바지’이다.
이러한 초 간단 패션은 어떤 신발을 신고, 소매 아래 드러나는 팔에는 무엇을 장식했는지에 따라 패셔니스타가 될 수도 그저 그런 평범한 스타일로 묻히게 될 수도 있다.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것은 깔끔한 화이트 민소매 탑에 발목이 드러나게 걷어 올린 스키니 진을 입고 티셔츠와 동일한 계열의 화이트에 반짝이는 펄이 가미된 ‘하이탑 스니커즈’를 신는 스타일링이 요즘 유행하는 ‘블링블링’ 스타일이다.

이보다 더 개성 있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파스텔 톤의 핑크, 옐로, 그린 등 멀티 컬러가 그라데이션 된 여유 있는 실루엣의 나염 티셔츠에 비비드 블루의 배기팬츠를 입고 진주 빛 펄이 가미된 ‘핑크 하이탑 스니커즈’를 신어 주면, 길거리나 클럽에서도 타인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 손끝에서 빛나는 화려함

심플한 스타일에 신발로 개성 있는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했다면, 뱅글과 여러 소품으로 다소 밋밋하게 노출된 팔을 장식해보자.

여름에는 목걸이나 귀걸이보다 팔찌가 시원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화이트 티셔츠와 스키니 진에 진주 빛 펄 하이탑 스니커즈로 스타일링 했다면 파스텔 톤의 플라스틱 뱅글 여러 개를 매치하고, 그 중 하나의 컬러를 선택해 귀걸이로 포인트를 주면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걸리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것만으로 충분치 않다면 럭셔리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핸드폰이 가장 완벽한 포인트 액세서리가 될 수 있다.

스카이의 ‘블링블링 캔유’나 LG사이언의 ‘롤리팝’은 컬러세대의 개성을 담은 감각적인 색감과 빛으로 장식돼 손끝에서 빛나는 감각으로 스타일의 자신감을 불어넣는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 엉덩이가 큰 나, 수영복은 어떻게?
▶ 손목이 굵다면 뱅글 한번 어때?
▶ Choice! 애프터드레스 스타일링
▶ 이병헌의 조각 몸매, 헝가리에서도 빛나
▶ 손예진의 도발적인 메이크업 공개!
▶ 피부미인 수애, 피부관리 어떻게 할까?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