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연하남 사로잡기 위한 동안스타일 大공개

송영원 기자
2010-02-09 12:52:37

얼짱, 몸짱에 이어 본래의 나이보다 어려보인다는 뜻의 ‘동안’ 열풍이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최근 동안 메이크업, 동안 시술 등이 성행하면서 뷰티 분야 뿐만 아니라 패션계에서도 동안 스타일링 비법이 여성들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것. 이에 많은 여성들이 동안 외모로 거듭나는 등 띠동갑 차이의 연하남과의 열애설도 예삿일이 되어버렸다.

현재 MBC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에서 노처녀로 등장하는 박진희는 실제 띠동갑 격인 김범과 연인호흡을 맞추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그녀의 ‘동안 스타일링’도 매회 화제를 낳고 있다.

그녀는 얼마 전 김범과 스케이트장 데이트 장면에서 블랙 체크무늬 셔츠에 라이더 재킷과 블랙스키니진을 매치해 시크한 ‘동안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핑크색 왕방울 니트 모자로 포인트를 주어 연하남 김범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고.

극중에서 박진희가 착용한 왕방울 니트모자는 스트릿 브랜드 롤립스(www.rollips.co.kr)에서 출시 이후 연일 히트를 치고 있는 아이템으로 인기 그룹 2PM, 2AM, 카라, 포미닛 등 10대 아이돌 그룹이 즐겨쓰는 모자로도 이슈가 된 바 있다.

롤립스 브랜드 측은 “10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트릿 브랜드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화제뉴스 1

속옷, 더 대담하게
드러내라





화제뉴스 2

그를 유혹하는
아찔한 스타일링





화제뉴스 3

직장 내에서 가장
꼴불견인 옷차림은?




▶ 직장 내에서 가장 꼴불견인 옷차림은?
▶ '공부의 신' 네 주인공 스타일링 따라잡기
▶ 봄과 함께 다가오는 핑크빛 유혹에 빠지자
▶ 빛나는 졸업장, 기억되는 졸업식 스타일링
▶ 조권-윤시윤-김범 '연하남' 스타일링 따라잡기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