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황정음 스타일 나도 입으면 완판녀?

최지영 기자
2010-02-16 09:53:01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확실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황정음의 인기만큼이나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그녀가 입으면 완판 된다는 패션 스타일이다.

최근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이한 여성복 에고이스트는 전속 모델인 황정음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황정음 라인’을 출시해 이슈가 되고 있다.

황정음의 각양각색 스타일 TIP

큐트 섹시룩

봄이면 주목할 만한 원피스 스타일은 좀 더 여성스럽게 연출하기 위해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것이 올 봄 황정음 라인의 스타일 포인트이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황정음이 착용한 에고이스트 원피스는 네이비 컬러로 된 니트부분과 플라워 프린트의 스커트가 두 가지 느낌을 하나로 연결하는 듯한 색다른 연출을 보여준다.

티셔츠 100% 활용법

티셔츠는 모든 스타일링의 기본이면서 동시에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다.

황정음은 평소 그녀만의 매력이 살아있는 상큼한 스타일 연출로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여성복 에고이스트의 블랙 스키니 진에 매치한 세련된 이니셜 티셔츠는 글래머러스한 섹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황점음의 감성 연출


올해는 80년대 빈티지한 감성으로 업그레이드 된 진 스타일이 어느 때보다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황정음이 착용한 트위드 소재의 샤넬풍 재킷은 심플한 디자인에 펄 느낌의 소재가 독특하고 목 부분의 장식을 에지 있는 감성으로 표현 한 올 봄 꼭 갖춰야 할 아이템이다. 세련되게 워싱 된 스키니 진과의 매치는 이번 봄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로 고급스럽고 캐주얼 한 감성을 살려주기에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슬림한 라인과 심플한 티셔츠에 여러 겹의 러플로 포인트를 준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귀여우면서도 황정음 다운 섹시함을 선보이고 있다.

황정음의 스트라이프 스타일

스트라이프 스타일은 줄무늬의 간격과 굵기가 몸매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잘못 매치하면 부해 보일 수 있다.

황정음의 줄무늬 원피스는 허리가 잘록하게 디자인 되었고 가슴에 포인트 되는 리본을 만들어주어 큐트한 매력을 발산 할 수 있다. 여기에 가죽 재킷과 매치해 섹시함을 더해주어 그녀만의 날씬하게 보일 수 있는 스트라이프 연출법을 완성했다.(사진제공: 에고이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 청담동 며느리 스타일이 변했다?!
▶ '여자의 필수품' 스타킹 오래 신는 법
▶ 연하남 사로잡기 위한 동안스타일 大공개
▶ 킬힐을 벗느니 차라리 옷을 벗겠다?!
▶ 발렌타인데이는 남자들 보상받는 날?
[체험단 모집] 최지우 파우더를 갖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