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러블리한 패션스타일로 연애도 러블리하게~!

이유경 기자
2014-08-04 18:57:43
싱그러운 햇살만큼 눈부신 계절 6월에는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사람과의 데이트를 꿈꾼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이번 시즌은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 장식으로 남녀 커플룩이 개성 있게 선보이고 있다.

러블리한 소녀로 보이고 싶다면 파스텔톤의 컬러감과 여성스런 디테일 장식이 가미된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여기에 남자친구의 부드럽고 환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베이직한 세미 캐주얼룩은 개성 있는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자친구의 러블리한 스타일링

특히 이번 시즌 많은 브랜드의 컬렉션에서 다양한 형태와 컬러의 리본 장식과 여러 겹의 러플 장식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리본장식과 러플은 대표적인 여성스러운 아이템.

샤방샤방한 레이스 장식이 부담스럽다면 파스텔컬러와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선택해보자. 밝은 컬러와 러블리한 장식은 귀엽고 깜찍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액세서리는 옷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같은 계열의 사랑스런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슈즈는 살짝 앞코를 리본 장식의 토 오픈 슈즈를 선택하고 캐주얼한 빅백 보다는 어깨에 살짝 걸치거나 손에 들 수 있는 체인 장식의 퀼팅 숄더백을 함께 매치해보자.

남자친구의 깔끔한 프레피룩

특별한 날이라고 해서 평소 본인의 스타일과 너무 동떨어진 룩은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다. 너무 어른스러워 보이는 슈트나 어려 보이는 힙합 스타일보다는 깔끔한 프레피룩으로 좋은 인상을 전달하자.

면 소재의 치노 팬츠와 요즘 트렌디 아이템인 배기팬츠, 여름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무늬의 피케셔츠는 스타일리시한 프레피룩을 연출 한다. 깔끔하고 정돈된 이미지의 프레피룩은 활동도 자연스러워 편안하게 하루를 즐길 수 있다.

남성의 경우 과한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기 때문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시계, 의상과 비슷한 컬러의 컨버스화 또는 옥스퍼드화로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커플룩

흔히 커플룩을 떠올리면 같은 디자인과 색상의 티셔츠를 떠올린다. 그러나 최근 커플룩은 디자인이 다양화 되면서 새로운 스타일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커플끼리 똑같이 맞춤 스타일을 비롯한 다른 컬러의 커플 티셔츠, 운동화 혹은 사이즈가 다른 커플 데님 팬츠 등 커플등의 개성을 살리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선뵈인다.

또한 콘셉트를 같이한 로맨틱룩, 정장룩, 캐주얼룩 등 연인과의 개성을 맞춰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니 연인과 함께하는, 특별한 스타일로 변신해보자. (자료제공: 아이스타일 24)

한경닷컴 bnt뉴스 이유경 기자 fashion@bntnews.co.kr

▶ 서우 vs 이시영의 시크한 스타일 배틀
▶ 몸매가 나쁠수록(?) 비키니를 입어라!
▶ 월드컵 응원 속 세련된 붉은악마 되기
▶ 여름 공식 아이템 ‘글래디에이터’ 슈즈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내 피부를 위한 완벽 보호, 겔랑 테스터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