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드림하이 ‘택연 vs 우영’ 스타일링 대결

2011-01-24 10:25:10

[이유미 기자] 인기 아이돌 2PM의 멤버 택연과 우영이 KBS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연기대결을 펼쳐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BS 드라마 ‘드림하이’는 최고의 가수를 배출하는 연예 예술 고등학교인 기린예고에서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이뤄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진국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택연은 남성스럽고 강한 이미지이며 제이슨 역의 우영은 스타일리시함이 물씬하다.

KBS 드라마 ‘드림하이’ 남자 주인공 택연과 우영의 스타일링을 자세히 살펴본다.

터프한 히어로 ‘택연’


2PM의 택연은 KBS 드라마 ‘드림하이’의 히어로 진국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그는 원조 짐승돌답게 특유의 터프한 스타일을 드라마 속에서 선보이며 주목받는 중이다.

극중 오토바이를 자주 타는 진국은 남성미 넘치는 캐주얼 브랜드 애드호크의 검은색 라이더 재킷을 빈티지 티셔츠와 함께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의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카리스마 물씬 ‘우영’


2PM의 우영은 KBS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유학파 학생인 제이슨 역을 맡았다. 제이슨은 배려심 많은 성격과 댄스, 음악실력 등을 갖춰 수석합격자다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고등학생 역할로 교복 촬영이 많음에도 특유의 레이어드를 통해 트렌디함을 뽐내고 있다. 그가 1월17일 방송에서 착용한 애드호크의 검은색 후드 집 업 티셔츠는 어떤 스타일에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으며 캐주얼 스쿨룩 연출에 필수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한편 주인공들의 매력적인 외모, 스타일, 춤, 영상을 만날 수 있는 KBS 드라마 ‘드림하이’는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출처: KBS 드라마 ‘드림하이’ 스틸컷,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서울 가요 대상’ 걸그룹 하의실종 사건
▶ 현빈의 호피 패션, 이게 최선입니까?
▶ ‘사랑을 믿어요’ 속 한채아 깜찍발랄룩 포인트
▶ 화제의 드라마 속 재벌 3세들의 수트 패션 분석!
▶ 소녀시대, 남다른 하의실종 패션 ‘럭셔리+우아’
[이벤트]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무료로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