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내 남자친구 ‘패션 스타일링’ 사용 설명서

2014-09-23 10:12:13

[김민서 기자] 훈훈한 외모, 자상하고 배려 넘치는 성격. 이토록 완벽한 내 남자친구에게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 바로 패션 센스.

모든 면에서 완벽한 남자친구이지만 패션 센스는 꽝. 잘생긴 얼굴을 ‘안’생겨 보이게 하는 그의 스타일을 바꿔놓고 싶다.

옷을 잘 입지 못하는 내 남자친구 스타일링 바꾸기 프로젝트를 준비 중 이라면 여길 주목해보자.

어디서부터 어떻게 손대야할지 난감하고 막막하지만 의외로 몇 가지 아이템만으로도 180도 다른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내 남자친구를 패셔니스타로 ★
STEP.1 아우터 활용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가을. 가을에는 다양한 아우터로 색다른 변신이 가능하다.

트렌치코트, 블루종, 데님재킷 등은 가을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패션 초보자도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트렌치코트는 어디에나 걸쳐 입어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풍기는데 이너로 기본 티셔츠나 체크 패턴 셔츠를 매치하면 세련된 차도남 패션이 완성된다.

블루종은 블랙 진, 슬랙스 등과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매력을 줄 수 있다. 이때 너무 짧은 기장의 블루종은 자칫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하자.

STEP.2 셔츠 활용


많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스타일 중 하나인 셔츠 패션. 셔츠는 프린팅과 컬러, 패턴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선사한다.

몸에 알맞게 핏되는 스타일은 댄디한 느낌을 주고 루즈핏 셔츠는 보이시한 매력을 풍긴다. 특히 올 시즌 유행 아이템인 체크 패턴 셔츠와 카모플라쥬 셔츠는 꼭 챙겨야 할 ‘잇 아이템’이니 참고하자.

또한 셔츠는 훌륭한 패션 소품으로서의 역할도 하는데 블랙 또는 화이트 계열의 무난한 스타일링에 셔츠를 허리에 둘러 연출해보자. 훌륭한 원 포인트룩이 완성될 것이다.

STEP.3 슈즈&액세서리 활용


남자 패션의 완성은 ‘신발’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어떤 슈즈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패션의 완성도가 달라지니까.

워커, 슬립온, 로퍼 등 가을 패션에 어울리는 신발은 무궁무진하다. 한 가지 스타일만 고집하지 말고 그날그날 의상에 따라 다양한 매치를 시도해보자.

마지막으로 밋밋한 패션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액세서리 착용. 그동안 여성의 전유물이라 여겨졌던 브레이슬릿, 네크리스 등의 아이템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훨씬 센스 넘치는 스타일로 완성될 것이다.
(사진출처: 엘번, 엘번드레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화보 속 김재원-하석진의 가을남자 스타일
▶ [헐리우드★ 패션] 해리포터의 헤르미온느에서 어엿한 숙녀로… 엠마 왓슨
▶ 딘트가 제안하는 2014 F/W 스타일링 Chapter① 럭셔리룩
▶ [History Talk] 베라 왕, “단순한 것이 가장 아름답다”
▶ ‘패션이 곧 명함’, 오피스우먼을 위한 스타일링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