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여친과 떠나는 가을여행, ‘커플룩’ 지침서

2014-10-17 14:53:17
[조지윤 기자]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 ‘가을’이 다가왔다. 특히 알록달록 물든 단풍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커플들이 많을 터.

여행 준비 후 가장 걱정되는 것은 바로 옷일 것이다. 특히 커플들에게는 서로의 이미지를 더욱 호감으로 만들고 싶을 터. 이 때 고민하지말고 커플룩에 도전해보자.

커플룩은 사랑을 더욱 돈독하게 만들어주며 평소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줄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훈훈함을 자아내는 가을 커플룩을 소개한다.

● 캐주얼한 느낌과 트렌디한 커플룩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여과없이 사람들에게 드러내고 싶다면 통일된 디자인 아이템의 티셔츠와 블루종을 추천한다. 화이트와 블랙의 컬러가 매치된 티셔츠와 블루종 재킷을 이용한다면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커플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블루종 재킷을 선택할때는 심플한 디자인과 몸에 딱 맞는 핏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남자는 루즈한 핏의 슬렉스 팬츠를 여자는 딱 달라붙는 스키니진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 비슷한 듯 안 비슷한 커플룩


똑같은 컬러와 디자인의 커풀룩이 꺼려진다면 비슷한 아이템을 이용해 스타일링 하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날씨에 니트 아이템을 선택해 커플룩을 완성해보자.

니트는 몸을 따뜻하게 보온해줄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남녀노소 무난하게 착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베이지나 그레이와 같은 모노톤의 니트 아이템은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버건디, 그린 등 비비드한 컬러 니트는 클래식한 멋을 준다.

남자의 경우 화이트 셔츠와 데님팬츠 위에 니트 스웨터를 매치하면 댄디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여성은 니트와 화이트 스커트를 매치해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뽐낼 수 있다.
(사진출처: 슈퍼스타아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추운 날씨? 걸그룹 ‘Hot’ 스타일 제안서
▶ [2015 S/S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윤춘호, “완벽한 런웨이 원한다”
▶ 올 가을 시사회 속 남자배우 STYLE 분석!
▶ 가을, 니트를 꺼낼 때
▶ 스타일 업그레이드! 女스타들의 패션의 완성 ‘Sho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