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연인 마음 설레게 하는 ‘데이트룩 스타일링’ 제안

2015-01-26 11:08:22

[구혜진 기자] 오늘은 어떤 룩으로 내 연인의 마음을 사로 잡을까.

매 번 데이트 때 마다 뭘 입어야 할 지 고민했던 당신. 오늘은 호감도 상승하는 남친, 여친룩으로 연인의 마음을 녹여보자.

지금부터 남친, 여친 마음을 설레게 하는 데이트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블랙으로 통하는 남자의 매력


모든 컬러의 기본이 되는 블랙은 어떻게 연출해도 빛이 난다. 여자친구 마음에 쏙 들만한 스타일을 연구하고 있다면 훈남 스타일의 정석인 블랙 아이템을 활용해 보자.

블랙&그레이 컬러 조합이 멋스러운 니트에 슬랙스 혹은 데님팬츠를 매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모직 코트 하나만 걸쳐도 훈훈한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고급스런 가죽 소재의 백팩을 더하면 스타일과 감성까지 모두 충족된다.

조금 더 멋을 내고 싶다면 태슬 장식이 가미된 로퍼와 블랙 뿔테가 매력적인 안경으로 포인트를 더해보자.

여자를 여자답게 하는 핑크 아이템


2015 SS시즌 트렌드 컬러 ‘핑크’는 여자를 더욱 여성스럽게 만드는 대표 아이템이다. 러블리한 여친룩으로 핑크만한 아이템도 없다. 적어도 한 가지 아이템은 핑크를 선택해 추운 겨울 따뜻한 감성적 이미지를 어필하자.

은은한 파스텔 핑크는 차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한다. 또한 부드러우면서 따뜻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때문에 데이트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슬림한 허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도록 벨트 디테일을 더해보자. 여성미가 고조되며 세련된 무드를 더할 수 있다. 또 추운 겨울 목을 보호해 줄 수 있는 스카프를 두르면 보온성은 물론 패셔너블한 감각까지 챙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귀걸이, 목걸이 대신 두 줄 디테일의 손목시계로 모던한 감성을 더해보자. 패션의 완성인 가방은 숄더로 연출할 수 있는 쇼퍼백을 매치해 상큼발랄 매력을 어필하자. (사진출처: 질스튜어트, 빈스, 로사케이, 펜디 by갤러리어클락, 질스튜어트 뉴욕, 빅터앤롤프 by시원아이웨어, 락포트, 휴고보스 by갤러리어클락)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