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밸런타인데이, 내 남자 사로잡는 ‘스페셜 로맨틱룩’

2015-02-11 09:57:10

[구혜진 기자] 사랑을 고백하기 좋은 날, 밸런타인데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벌써부터 여기저기에서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하다.

남자친구에게 조금 더 특별하고 설레는 하루를 선물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사랑을 가득 담은 초콜릿과 감각적인 룩 하나면 충분하다. 특별한 날, 특별한 모습은 오랜 시간 그의 머릿속에 남아 큰 설렘을 선사할 것이다.

내 남자 사로잡는 ‘스페셜 로맨틱룩’을 참고하여 2월14일 디데이, 세상에서 최고로 특별한 여자가 되어 보자.

Style1. 봄의 싱그러움을 머금은 원피스


배우 한효주는 블랙, 옐로우, 그린의 컬러 조합이 멋스러운 플라워 원피스로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페미닌룩을 연출했다. 개나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패턴이 그의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비춘다.

유이는 톡톡 튀는 오렌지 컬러의 반소매 원피스를 선보였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이 그의 늘씬한 체형을 돋보이게 한다. 또한 에이 라인으로 살짝 퍼지는 스커트 디자인은 상큼 발랄한 소녀감성까지 더한다.

Editor’s Pick (OP-2280)플라워 텍스쳐 원피스 고급스러운 플라워 프린트가 포인트인 페미닌 원피스. 슬림한 패턴과 화사한 프린트 디자인이 은은한 매력을 선사한다.

Style2. 로맨틱 감성의 스커트


원피스만큼이나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 ‘스커트’. 배우 김희애는 하늘하늘한 소재의 플리츠 스커트와 시스루 소재의 블라우스를 매치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로맨틱 감성룩을 연출했다. 특별히 상,하의 아이템을 모두 블루 계열로 통일해 감각적인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방송인 박지윤은 다크한 계열의 에이라인 스커트를 엔틱 무드의 블라우스와 매치했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이지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며 단아한 그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Editor’s Pick (SK-1920)내추럴 벨티드 스커트 내추럴 무드가 돋보이는 플레어 스커트. 허리 부분이 밴딩으로 처리되어 있어 별도의 여밈 없이 손쉽게 착용 가능하다.

Style3. 모던하고 세련된 팬츠


남자들은 의외로 팬츠를 멋스럽게 소화하는 여성에게 큰 매력을 느낀다. 너도 나도 다 입는 스커트는 잠시 던져두고 평소 시도해 보지 않았던 와이드 팬츠를 연출해 보자.

배우 이소연은 베이직한 니트 아이템과 함께 하이웨스트 스타일의 와이드 팬츠를 시크한 느낌으로 소화했다. 여기에 높은 굽의 힐을 신어 길어 보이는 다리 라인을 강조했다. 이소연과 같이 팬츠 핏이 박시하게 떨어질 때는 상의를 타이트하게 연출해 상반되는 느낌을 강조하는 것이 좋다.

드라마 ‘펀치’에서 검사로 열연중인 김아중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팬츠 스타일링을 선호한다. 팬츠와 함께 트렌치 코트, 재킷 등의 아우터를 매치해 지적이고 단정한 검사룩을 완성한다.

Editor’s Pick LX(PT-2120)클로이 와이드 팬츠 드레시한 와이드 실루엣과 세련된 벨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 다리 라인에 세로 핀턱을 잡아 슬림 하면서도 길어 보이는 실루엣을 연출한다.
(사진출처: 나인걸,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⑦] 중국 뷰티 아이콘,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⑧] 한국 화장품 산업의 ‘실과 허’ 그리고 숙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결산] 2014 화장품 10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