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특별한 데이트를 위한 커플룩 스타일링 팁

2015-04-16 11:33:11
[오아라 기자] 따뜻한 봄날 연인과의 데이트를 만끽하고 있지만 매번 똑 같은 데이트 코스와 스타일에 지루해졌다면 색다른 데이트를 추천한다.

이미 많이 즐기고 있어서 색다를 것이야 없다고는 하지만 센스 있는 장소 별 데이트룩이 기분을 내줄 수도 있는 법.

연인과의 애정도를 높일 수 있는 야구장, 농구장 등 스포츠 데이트에 맞춰 입는 캐주얼 스타일링과 좋은 햇살과 더불어 사랑도 흠뻑 느낄 수 있는 유원지, 놀이공원 데이트에 맞는 파스텔룩 스타일링까지.

>>> 스포츠 데이트


스포츠를 관람하는 것도 연인, 썸남과의 애정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

영화, 맛집 탐방 등 매번 하던 다소 식상한 데이트에서 벗어나 다양한 스포츠를 관람하며 시간을 보내는 커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데이트에 대한 설렘도 설렘이지만 무엇을 입을지에 대한 고민은 여전하다. 센스 있는 커플룩으로 주위 시선을 끌어보는 것은 어떨까?

활동성이 높은 스포츠 데이트는 포멀하고 댄디한 룩보다는 캐주얼한 느낌의 룩을 추천한다. 심심한 무지 티셔츠보다는 재미를 줄 수 있는 캐릭터나 패턴이 있는 티셔츠와 데님팬츠를 선택하고 오래 움직여도 발을 편하게 해줄 수 있는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활동적인 데이트룩.

대비한 스타디움 점퍼는 야구장 데이트 패션의 필수품. 이날만큼은 여자친구의 간식과 생필품들이 넣을 수 있는 백팩이 더 좋겠다. 활동적이고 센스 넘치는 데이트룩으로 함께 응원을 즐겨볼 것.

>>> 유원지, 놀이공원 데이트


점점 더 좋아지는 날씨에 외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이 많다.

싱그럽고 밝은 봄 날씨에 어울리는 야외 데이트룩은 어떻게 입는 것이 좋을까? 파스텔 컬러 스타일을 연출해 볼 것을 추천한다.

평소 무채색을 주로 입었다면 블루컬러의 옥스퍼드 셔츠와 어느 아이템에나 쉽게 어울리는 블랙 팬츠를 선택하여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

심플한 디자인의 옥스퍼드는 센스 있는 선택이 된다. 선글라스도 빠질 수 없다. 스타일링과 자연스럽게 매치하기 위해서는 과하지 않은 기본 프레임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얼굴빛이 화사해 보일 수 있는 핑크 컬러의 프릴 디테일이 달린 블라우스와 아이보리 컬러의 자수 디테일 버킷백을 매치해보자. 악세서리는 심플한 메탈 워치와 레이어드가 가능한 골드링을 매치 하여 더욱더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 하는 것도 좋다. (사진출처: 디자인우나이티드, 잭앤질, 애드미럴, 로끌, 이스트쿤스트, 라도, 울버린, 카린, 루키버드, 아크로, 러브캣비쥬, 아르키메데스, MBD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KBS2 드라마 '파랑새의 집'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초롱-선화-소유, 女아이돌의 봄 아우터
▶ 2015 S/S 트렌드 ‘데님’ 스타일링 백서
▶ “화사한 파스텔 효과”… 2015 봄 패션, 파스텔 컬러에 주목하자
▶ 내 남자의 봄을 책임질 완소 아이템
▶ 김유정-영지, 블랙룩으로 완성한 스트리트 ‘잇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