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가을과 어울리는 모델, 이혜정-이영진-진정선 패션 제안!

2015-10-14 10:35:31

[김민수 기자] 선선했던 아침이 제법 차가워진 가을바람이 되었지만 넉넉하고 풍요로운 계절은 변함이 없다. 요즘 같이 바쁘고 내 몸 하나 챙기기 어려운 시대에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사는 사람이 드물겠지만 행복한 삶을 위해서는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야 되는 것이 아닐까.

따사로운 기운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게 되고 찬바람이 부는 가을이면 가을을 타는 계절성 우울증 환자가 늘어난다고 한다. 이를 예방하기 위한 것은 따사로운 가을 햇볕이 계절성 우울증 환자에게 도움이 되며 소독이 된다고 한다.

하지만 화려한 계절 가을이 온 만큼 기분을 전환하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이다. 추위가 다가오는 지금이야말로 우리가 그동안 감추고 살아왔던 패션 센스를 발휘하기 좋은 계절이다. 이에 가을과 어울리는 모델들의 패션을 제안한다.

# 이혜정


과거에는 현란한 플레이로 상대팀을 농락했던 화려한 농구선수였지만 지금은 세계가 놀랄만한 수준의 톱모델로 우뚝 서있는 모델 이혜정. 배우 이희준과 열애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물오른 미모까지 돋보였다.

우월한 기럭지와 훌륭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 모델 이혜정은 이날 시크한 올 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는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이혜정만이 할 수 있는 특유의 매력을 보여줬다.

Editor Pick – 올 블랙 패션이 시크하거나 세련된 느낌을 줬다면 블랙&화이트룩으로 가을 패션을 완성시켜보자. 여기에 블랙 넥초커를 연출하여 우아한 느낌을 배가 시켰다.

# 이영진


우리나라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서구적인 마스크와 매니쉬한 매력으로 영화 속에서 강한 인상을 준 영화배우 겸 모델 이영진. 모델로서도 입지를 굳혀 나가는 이영진은 완벽한 몸매로 주위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무나 소화 못하는 통바지와 블랙 오버재킷으로 매치하여 보이쉬한 느낌을 자아냈다. 여기에 속이 비추는 시스루룩으로 감출 수 없는 섹시함을 드러냈으며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클러치로 마무리하여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을 보여줬다.

Editor Pick – 모든 패션에 기본이 되는 청바지와 가을 필수 아이템인 그레이 체크 재킷을 착용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한 멋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스니커즈까지 매치한다면 데일리룩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진정선


2011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에서 당당하게 우승을 차지하고 매력적인 얼굴로 사람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진정선. 동양적인 외모와 길게 뻗은 각선미, 그리고 웃는 미소가 예쁜 모델 진정선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진정선은 웬만한 패션피플도 시도하기 어렵다는 청청패션으로 연출했다. 그가 착용한 패션이 이렇게 섹시할 수 있을까 할 정도로 청재킷과 핫팬츠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Editor Pick – 섹시한 느낌이 부담스럽다면 청바지에 흰 티셔츠로 매치하여 기본 공식을 지켜보자. 오버핏으로 된 청청패션은 발랄함을 줄 뿐만 아니라 패셔너블하고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블랙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 [패션블로거’s] 남자의 센스는 발끝부터, 스니커즈가 정답!
▶ ‘레드’로 더하는 가을 감성
▶ 가을 컬러를 입자! 분위기 미인의 선택, 올리브그린-그레이-와인
▶ 몸매 종결자 女스타들의 가을 패션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