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여★들의 공항패션 스타일링 비법은?

2016-03-08 13:11:37

[김민수 기자] 스타들의 사복패션을 한눈으로 볼 수 있는 ‘공항패션’은 시상식, 드라마 속 패션 이상으로 관심을 갖고 주목하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 출국이 잦은 스타들 때문인지 공항은 언제나 화제의 중심인 동시에 리얼웨이룩을 엿볼 수 있는 가장 큰 장소가 아닐까 한다. 특히 편안하면서 꾸미지 않은 듯한 매력으로 스타들의 패션 센스를 참고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에 스타들의 모든 ‘리얼웨이룩’을 볼 수 있는 공항에서 고도의 스타일링 비법으로 시선을 이끈 씨엘, 이성경, 티파니의 공항패션을 알아본다.

# 씨엘


후드 티셔츠는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조하기 때문에 공항에서 연출하기 딱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실내 활동에도 적합하면서 패션 감각까지 선보일 수 있어 어떤 상의와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다. 가수 씨엘이 선보인 스타일을 보면 레이어드가 돋보이는 박시한 라인의 후드와 롤업 데님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이고 캐주얼한 공항패션을 보여줬다.

[Editor Pick] SOMETHING LOGO 후드티_GY 후드 티셔츠는 어떤 팬츠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며 스타일링하기에 용이해 패션 센스가 부족한 이들도 손쉽게 코디가 가능하다. 또한 특유의 스포티한 느낌이 시선을 사로잡기 좋으며 화이트 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해 활용한다면 더욱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이성경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이 보여준 공항패션은 화이트 티셔츠에 서스펜더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스프링룩을 연출했다. 특히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는 페미닌룩으로 매력을 더했으며 선글라스와 숄더백을 더해 완벽한 봄패션을 소화해 냈다. 이때 재킷은 소품처럼 손에 들면 훨씬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Editor Pick] LIGHT SUSPENTER PANTS_BK 서스펜더 팬츠와 함께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셔츠를 매치하면 도회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여기에 블랙 톤의 앵클부츠를 착용해 시크한 분위기를 가미해보자. 누구나 손쉽게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 티파니


날씨에 상관없이 여성들은 언제나 어깨를 유감없이 드러내고 있다. 이러한 오프숄더는 레드 카펫이나 공식석상에서만 착용하는 것이라 여겼지만 이젠 어디를 가도 여성들의 리얼웨이룩으로 활용되고 있어 그 인기가 더욱 높다. 가수 티파니는 스키니 팬츠와 함께 아우터의 지퍼를 살짝 열어 오프숄더 스타일로 연출해 개성 넘치는 패션 센스를 뽐냈다.

[Editor Pick] 레이스셔링 오프숄더_BK 원피스만큼 여성을 잘 표현하는 의상도 드물다. 이러한 원피스에 부분적으로 쇄골을 가리는 아이템을 선택해 연출한다면 어깨 노출이 두려운 이들에게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다. 특히 오프숄더 원피스는 아찔한 매력과 여성미를 동시에 발산하기 때문에 여성들의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어렵지 않게 연출하는 ‘스트릿 캐주얼’ 스타일링
▶ [스타일 테마] 멋男들의 트렌디한 ‘아이웨어’ 스타일링
▶ 센스있는 개강 스타일링, ‘취향 저격’ 캠퍼스룩 완성!
▶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대세남들의 제작발표회 패션스타일 분석
▶ 따뜻한 봄이 오기 전 알아 두어야 할 스타일링 꿀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