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이렇게 입어볼까? 스타 패션 ‘뷰’

2016-04-27 16:46:20
[오아라 기자] 어딜 가나 곳곳에서 패션 감각을 뽐낸 스타들의 룩.

누가 가장 잘 입었나 봤더니 세 명의 스타가 눈에 띄었다. 감각적인 레이어드 룩을 보여준 배우 고아성, 디테일이 돋보이는 청-청 패션을 선보인 모델 아이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션으로 이목을 끈 배우 김효진까지.

스타들의 패션을 보면 옷장에서 어떤 옷을 꺼내 입으면 좋을지 팁이 보인다. 이번 한 주는 이렇게 입어보는 것은 어떨까.

>>> 배우 고아성


감각적인 레이어드 룩으로 시선을 모은 배우 고아성. 그는 블랙 컬러의 나팔 소매가 포인트인 라운드 셔츠에 데님 팬츠, 에나멜 소재의 앵클 부츠를 더하고 그 위에 랩 스커트 형식의 핑크 롱 슬립 뷔스티에를 걸쳤다.

웨이브를 넣은 단발머리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롱 슬립 뷔스티에가 잘 어울린다. 블랙 에나멜 앵클 부츠와 미니 숄더백은 세련됨을 더했다.

뷔스티에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원피스로 입거나 데님 팬츠와 함께 입어도 예쁘다. 너무 화려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파스텔 톤이나 플라워 패턴이 좋겠다. 여성스러운 분위기는 자연스럽게 따라온다.

>>> 모델 아이린


그의 스타일링 센스는 언제나 엄지를 ‘척’하고 들게 한다. 트렌드한 아이템을 자신의 스타일대로 잘 소화해내는 모델 아이린.

그는 ‘컷아웃’, ‘커프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청청 패션으로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어깨 라인의 컷 아웃으로 드러낸 어깨라인이 포인트. 여기에 랩 스커트로 발랄하면서도 한 편으로는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골드 컬러의 귀걸이, 초커가 유니크 한 매력을 더한다.

이번 시즌 어깨를 과감하게 드러내는 블라우스나 셔츠를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보는 것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즐기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네크 라인이 허전하지 않게 액세서리를 활용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 배우 김효진


행사장, 시사회, 화보, SNS를 통해 다양한 룩을 보여주는 그지만 이번 행사장에서는 셔츠와 스커트 하나만으로 완벽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그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절개 라인이 포인트인 스트라이프 랩 스커트를 매치했다. 여기에 클래식한 체인백을 들어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블라우스나 셔츠대신 가벼운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 한 스타일로도 즐길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