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여름 룩에 제격! 화려하고 세련된 볼드이어링

2016-07-26 20:24:29

[정아영 기자] 옷차림이 가벼워지면 액세서리에 힘을 주기 마련이다.

화려한 팔찌나 센스있는 발찌는 물론 볼드한 이어링도 여름 룩에 제격. 어느 장소에서도 더욱 돋보일 수 있는 액세서리로 이번 여름을 화려하게 물들여 보자.


나이를 믿기 힘들 정도로 동안미모를 자랑하는 하지원은 검은색 슬리브리스 원피스에 기장이 짧은 데님 상의를 살짝 걸쳐 트렌디한 룩을 보여주었다. 포니테일에 중간에 큰 진주 장식이 들어간 볼드 이어링이 룩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볼드 이어링을 즐겨 하는 하지원은 또 다른 공식 석상에서도 심플한 데님과 화이트 이너, 재킷에 자개 장식이 돋보이는 이어링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다.


청순하고 맑은 이미지의 배우 한효주는 팔 부분이 시스루 처리된 화이트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긴 생머리에 목선까지 길게 내려오는 볼드 이어링이 고급스러운 무드를 배가시켜 주었다.


오프숄더 원피스로 청순 미모를 완성한 손예진은 긴 생머리를 한쪽으로 넘겨 매끈한 목선을 뽐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블랙의 볼드 이어링으로 여배우다운 우아한 매력을 완성했다.

크고 화려한 이어링은 얼굴에 시선을 더욱 주목시켜준다. 보송보송하면서도 부드러운 광채빛 피부와 혈색을 부여한 생기 있는 입술로 메이크업을 최소화하자.

여름 룩에 어울리는 뷰티 아이템


1 에스티로더 일루미네이팅 프라이머 Illuminating Perfecting 모던 하이드로 젤성분이 피부를 즉각적으로 밝게 해주고 피부 결함을 메꾸어주는 메이크업 프라이머.
2 제이원 젤리쿠션 JELLY CUSHION 공기처럼 가볍게 투명하게 밀착되며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젤리 쿠션.
3 부르조아 루즈 에디션 수플레 벨벳 Rouge Edition Souffle De Velvet 바를 때는 소프트하지만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가벼운 포물라로 각질없이 보송한 립 메이크업을 돕는 립 라커.
4 블리블리 물광볼륨틴트 Water Glow Volume Tint Lipstick 오일 60, 워터 40의 황금비율로 만들어진 촉촉한 물광 틴트 립스틱. 립스틱의 컬러감과 틴트의 지속력, 립글로스와 립오일의 광택과 보습 효과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제품.
(사진출처: 블리블리, 부르주아, 제이원, 에스티로더,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