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이렇게만 입으면 센스있는 여친! ‘상황별 데이트룩 ’

2017-07-25 15:15:09

[김효진 기자] 데이트를 앞두고 항상 설레는 마음. 하지만 설레는 마음은 잠시 접어두고 무얼 입을지 화장은 어떻게 할지 고민하게 된다. 센스있는 여자친구가 되기 위한 상황별 데이트룩을 살펴보자.
>> 가끔은 어려 보이고 싶을 때

나이에 상관없이 때론 남자친구에게 귀여움을 받고 싶을 때가 있다. 이럴 땐 항상 고집하던 긴 스커트나 바지 대신 미니스커트로 포인트를 줄 것. 조금 더 발랄해 보고 싶다면 사 놓고 한 번도 꺼내보지 않은 테니스 스커트에 도전.
>> 남친의 친구들의 만날 때


내 남자의 친구들을 만날 때, 더욱 잘 보이고 싶은 법. 말솜씨가 없어 걱정이거나 분위기를 살리지 못하는 소심한 성격이라면 차분함으로 어필 할 것. 미디 길이의 스커트나 롱스커트로 여성미를 한껏 강조해 보는 것이다. 블라우스와 얇은 니트와 함께 매칭한다면 한없이 분위기 있는 여성으로 보일 듯.
>> 꾸민 듯 안 꾸민 것처럼 보이고 싶을 때


신경 안 쓴 것처럼 무심해 보이고 싶을 땐 셔츠가 해답. 셔츠와 진을 함께 코디하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 단추를 2~3개 정도 풀어 브이넥 모양으로 연출하면 답답하지 않고 더욱 갸름해 보일 수 있다.
>> 근사한 레스토랑 방문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근사한 레스토랑에 방문하게 되었다면 원피스가 정석이다. 화이트 룩으로 순수함을 뽐내거나 올 블랙 드레스로 세련됨을 풍길 수 있다. 특히 레이스 재질의 원피스는 여성미를 한껏 살려주니 참고할 것.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