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늦여름과 초가을 날씨에 딱 맞는 완벽 스타일링 아이템 4

2017-08-30 17:56:31
[황소희 기자] 끝을 모르던 무더위도 한풀 꺾이고 녹음이 서서히 지는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연일 30도가 넘는 날씨가 이어지며 뜨거운 열기에 지친 이들에게 가을은 참으로 반가운 소식이다.

그러나 반가움도 잠시, 아직 채 가시지 않은 열기와 밤이 되면 서늘해지는 기온 차 때문에 여름 옷을 입어야 할지 가을 옷을 꺼내야 할지 망설이는 이들을 위해 늦여름과 초가을에 적합한 완벽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1 블라우스


가을 특유의 고혹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켜주는 블라우스는 어떤 스타일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페미닌한 분위기와 더불어 캐주얼한 느낌까지 다채로운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블라우스는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해주며 어떤 하의와도 매치하기 수월해 즐겨 입게 되는 아이템이다. 청바지와 코디하면 데일리룩으로 손색없고 슬랙스나 치마와 매치하면 페미닌한 분위기를 풍기는 블라우스를 활용해 가을의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2 재킷


스타일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재킷은 세련된 분위기로 늦여름과 초가을 패션에 걸맞은 필수 아이템이다.

변덕스러운 초가을 날씨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실용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재킷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재킷을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티셔츠와 핫팬츠에 오버핏 재킷을 매치해 댄디하면서도 편안한 룩을 연출해보자.

#3 하이웨스트 팬츠


가을의 그윽한 분위기에 시크함을 더해주는 하이웨스트 팬츠는 뜨거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 멋스러움을 더욱 배가시켜주는 아이템이다.

성숙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하이웨스트 팬츠는 특히 가을의 고혹한 분위기와 잘 어울려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가을 분위기에 걸맞은 하이웨스트 팬츠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하늘하늘한 블라우스와 코디해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해보자.

#4 슈트


패셔너블한 슈트 스타일은 정장이라는 딱딱한 이미지에서 탈피해 캐주얼한 느낌과 더불어 스타일리시한 룩으로 사랑받고 있다.

남성들의 오피스룩으로 인식되던 슈트는 많은 스타들이 트렌디하게 소화해내며 데일리룩으로 응용할 수 있을 만큼 활용 범위가 넓어졌다. 티셔츠와 운동화에 코디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하고 블라우스와 하이힐에 매치하면 도회적인 분위기를 발산해 다채로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