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가을, 멋스러움을 더해주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2017-09-15 09:51:46
[황소희 기자] 제법 쌀쌀한 기운이 느껴지는 가을이다. 매일 아침 옷장을 열고 도통 무슨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멋스러운 가죽 재킷을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서늘한 바람은 막아주고 스타일리시함은 배가시키는 가죽 재킷은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스타들의 센스 있는 가죽 재킷 스타일링을 참고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시크한 룩을 완성해보자.

# 이하늬


모델 같은 몸매를 자랑하는 이하늬는 기장감이 긴 가죽 재킷으로 시크한 멋을 더했다.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에 체크무늬 디테일이 들어간 그레이 슬릿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미를 강조했으며 부티힐과 선글라스를 착용해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하늬처럼 섹시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슬릿 스커트와 가죽 재킷을 매치해보자. 트림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하면서 가죽 재킷과 코디하면 세련미를 더욱 배가시킬 수 있다.

# 박신혜


러블리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박신혜도 가죽 재킷을 활용해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박신혜는 체크 패턴의 롱 스커트에 무심하게 걸친 블랙 라이더 재킷으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박신혜처럼 감각적인 가죽 재킷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롱 스커트와 함께 연출해보자. 가죽 재킷의 터프한 느낌과 롱 스커트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손나은


청순한 분위기의 손나은은 작은 도트 패턴의 미니 원피스에 가죽 재킷을 매치해 시크한 매력부터 페미닌한 무드까지 모두 갖춰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하고 싶다면 손나은처럼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와 함께 가죽 재킷을 매치해보자. 미니 원피스의 발랄한 분위기와 가죽 재킷의 시크한 멋이 더해 걸크러시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 이성경


이성경은 베이직한 화이트 라운드 티셔츠와 스키니 팬츠에 오버사이즈 가죽 재킷을 매치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성경처럼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데님 스키니와 오버사이즈 가죽 재킷을 매치해보자. 캐주얼한 느낌의 데님 스키니와 가죽 재킷의 조합은 꾸민 듯 안 꾸민 듯 시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