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올 겨울 센스 만점 겨울 스타일링 연출법!

2017-11-21 15:02:44

[김민수 기자] 추운 겨울을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하게 보내고 싶다면 패션 스타일링에 주목하자. 이번 시즌 다양한 겨울 아이템이 출시되면서 많은 여성들이 보온성은 높이고 스타일까지 살리는 스페셜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스타들의 패션은 한발 앞선 스타일링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공항 및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배우 채정안과 가수 선미, 크리스탈이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등장한 것.

아름다운 겨울과 함께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한 이들의 센스 만점 겨울 스타일 연출법을 참고해보자.

#채정안


아름다운 외모로 눈길을 끌었던 배우 채정안은 마치 겨울 여신이라도 나타난 듯 미모만큼이나 돋보이는 패션을 선보였다. 11월16일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밀라노 출국길에 올랐던 그는 라이더 재킷과 함께 블랙 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느낌을 자아낸 것.

특히 퍼 소재가 들어간 화이트 패딩 아우터로 마무리하면서 따뜻함은 물론 스타일까지 챙기는 완벽한 공항 패션을 성공시켰다.

Editor Pick. 올 시즌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른 롱 패딩 아우터. 미디길이의 기장이 찬바람을 막아주어 보온은 지켜주고 레깅스나 데님 등을 매치해주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은 배가시켜주는 겨울 패션을 즐길 수 있다.

#선미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선미는 굴곡진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화이트 티셔츠에 하이웨스트 팬츠 조합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보여줬다. 또한 그녀는 독특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코트와 함께 겨울에도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리는 선글라스로 빈티지한 감성을 표현하기도 했다.

Editor Pick. 기본 스타일은 지키면서 패셔니스타처럼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싶다면 아우터의 디자인을 잘 살펴보고 선택하면 좋을 것. 추운 날씨에는 안쪽에 내피가 구성되어 있어 겨울에도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크리스탈


크리스탈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스타일링으로 시크하게 공항 패션을 연출했다. 그녀는 이너로 화이트 티셔츠를 선택하고 팬츠는 블랙 컬러를 매치해 블랙 앤 화이트 룩을 완성시켰으며 여기에 롱 코트로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마무리했다.

Editor Pick. 이미 가을 시즌에 접어들면서부터 다양한 코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지만 진정한 코트의 매력은 겨울에 드러난다. 특히 추워진 날씨와 더불어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을 선사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