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SNS★] 선미, ‘머리부터 발끝까지 센스 甲’ 매력 비주얼!

2019-01-17 14:45:45

[우지안 기자] 갈수록 업그레이드 되는 미모와 무대 위에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는 가수 선미. 개인 SNS에서도 팬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나가며 감각적인 패션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드러내며 많은 사랑을 받는 스타 중 하나다. 또한 2018년 발매한 ‘주인공’, ‘사이렌’ 등을 연속으로 히트시키며 대세 솔로 가수의 행보를 걷고 있다.

무대 위에서의 화려한 모습과 함께 귀엽고 유니크한 일상을 공유하는 그는 SNS상에서 1000여 개가 넘는 게시물로 팔색조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군살 하나 없는 몸매는 어떤 의상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며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한다.

결점 하나 없는 피부에 입술을 가득 메운 풀 립 메이크업 또한 선미의 트레이드마크. 다양한 헤어 스타일 변신에 스타일링도 청순함과 캐주얼을 넘나들며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센스있는 그의 매력적인 비주얼을 파헤쳐보자.

▶무대 위 시선올킬!


솔로 가수 선미는 무대 위에서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완벽한 비주얼을 드러낸다. 특히 이번에는 솔로로서 첫 월드 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으로 더욱 많은 해외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 혼자서도 빈틈없이 무대를 완벽하게 메우는 선미는 각선미가 드러나는 원피스에 킬힐을 매치해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시퀸, 플라워 패턴, 채도 높은 컬러 등을 사용해 화려한 분위기를 배가하며 시선을 압도하는 그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연이어 중독성 강한 노래를 히트시키고 있다. 올 화이트 룩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선비는 볼드한 액세서리와 사이하이 부츠 등을 더해 완성도 높은 무대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일상 패션은?


일거수일투족이 화제 되는 만큼 일상 패션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전신 모습을 담은 거울 셀카를 통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는 그는 청순하면서 시크한 비주얼까지 두루 소화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개성 넘치는 겨울 패션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롱 코트에 롱부츠를 매치하거나 강렬한 레드 컬러에 데님을 더해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올 겨울 필수 아이템인 롱패딩도 선미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는데 통이 넓은 하이웨이스트 팬츠에 몸에 핏되는 이너를 선택한 후 롱패딩을 더해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를 살린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독특한 디테일의 아이템을 베이직한 아이템에 포인트로 더해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는 선미는 레드, 핑크, 블루 등의 원색의 아이템을 사용해 한 끗 다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무결점 메이크업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선미의 메이크업은 국내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커버 메이크업으로 도전할 만큼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흰 피부에 입술을 전체적으로 메운 풀 립 메이크업을 즐겨하는 그는 수수한 메이크업부터 강렬한 메이크업까지 팔색조 매력을 드러낸다.

무대 위에서는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지만 일상에서는 쿠션으로 깨끗한 베이스로 연출하고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로 준다는 그는 여러 번 두드려 베이스 메이크업이 밀착되게 한다는 메이크업 팁을 전하기도 했다. 선미처럼 고혹적인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립스틱 컬러를 선택해 입술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에 도전해볼 것. 또한 얼굴형을 보완해주는 셰딩을 더하면 선미처럼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선미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