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핫한 유튜버는 나나나!

2020-07-01 14:15:48

[박이슬 기자] 책에서 정보를 얻던 시대가 지났다. 빠르게 발전하는 미디어와 기술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은 작은 컴퓨터인 스마트폰으로 정보를 얻기 시작했다. 하지만 작은 화면의 크기는 글의 가독성을 떨어트렸으며 수많은 정보는 하나의 짧은 영상으로 빠르고 쉽게 이해하기 시작했다. 그 시대에 맞게 유행처럼 번져가는 직업은 바로 유튜버. 그들은 본인의 일상을 공유하기도 했으며 구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해주기도 했다.

이들이 빠르게 성장한 이유는 구독자 스스로가 원하는 정보만을 얻을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유튜브를 넘어 방송 출연까지 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본인의 영역에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대세로 떠오른 유튜버 3인과 그들의 패션을 소개한다.

#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선미: 이사배


많은 연예인의 메이크업 커버 영상과 콘텐츠별로 다양한 메이크업 영상으로 사랑을 받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이사배는 가수 선미 닮은꼴로도 명성을 얻었다. 그는 뷰티 유튜버를 속에서도 뛰어난 메이크업 스킬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구독자 수가 점차 늘어났고 메이크업 영상뿐만 아니라 패션 하울로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그의 패션에도 집중해보자.

그는 화려한 메이크업 실력만큼이나 뛰어난 패션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블랙 컬러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 된 블라우스와 팔찌, 이어링으로 화려하게 매치했고 벨벳 소재로 된 이너와 패턴 카디건, 스커트로 데일리룩을 보여주었다.

또한 화이트칼라의 이너, 베이지 컬러감이 돋보이는 린넨소재의 수트와 미니백, 높게 올려서 묶은 머리로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고 셔링이 들어간 크롭 블라우스와 데님 스커트로 레트로 적인 무드를 선사했다.

# 한 입만 여신: 문복희


먹방 유튜버의 떠오른 샛별, 문복희는 맛있게 먹을 뿐만 아니라 깔끔한 먹방을 보여줘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평소 영상에서 큰 수저에 음식을 골고루 담아 깔끔한 한 입을 보여줘 여신 같은 외모와 다른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는 현재 유튜브 구독자 400만 명을 넘어 먹방에서 빠질 수 없는 존재가 되었다. 그의 평소 패션과 일상을 집중해보자.

그는 사랑스러운 미소만큼 러블리한 느낌의 데일리룩을 보여주었다. 상, 하의가 세트로 이루어진 투피스를 입어 여성스럽지만 러블리한 매력을 살렸고 그린 컬러의 맨투맨과 데님 팬츠, 숏비니를 함께 매치해 캐주얼한 무드를 풍겼다.

또한 흰 피부에 잘 어울리는 코발트블루 컬러의 민소매 원피스와 모자를 함께 매치해 바캉스 룩의 정석을 잘 살렸다. 그 외의 사진에서는 옐로우 컬러감이 돋보이는 셔링 니트와 데님으로 썸머 패션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 유니크한 패션 인플루언서: 류스펜나


유튜브 영상으로 본인의 개성을 보여주는 패션 크리에이터 류스펜나는 현재 구독자 약 32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다. 그는 유튜브 내에서 패션 코디와 하울, 일상 공유 등 본인의 영역을 확실하게 넓혀가고 있다. 그의 개성 있는 패션을 소개한다.

그는 의상디자인 학과를 진학할 만큼 패션에 관심이 많았다. 그의 패션 역시 본인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잘 보여주었다. 그는 파스텔 톤의 이너와 숏한 기장의 아우터, 퍼플 컬러의 스커트,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반 스타킹과 로퍼, 유니크한 비니와 백으로 스타일링 했고 핏한 탑과 타이다이 팬츠, 스니커즈로 본인의 매력을 자아냈다.

또한 배색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베이지 컬러의 팬츠 위에 스커트로 레이어드하고 앵클부츠로 스타일링했으며 그 외의 사진에서는 블랙 컬러의 크롭탑과 와이드한 팬츠, 화이트칼라 아우터, 버킷햇으로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주었다. (사진출처: 이사배, 문복희, 류스펜나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