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편하면서도 트렌디한 ‘이지룩’ 추천!

정혜진 기자
2021-02-08 15:05:43

[정혜진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로 활동 범위가 현저히 줄어든 요즘, 편하게 즐기는 내추럴 스타일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집 앞에 친구들을 만나거나 산책을 즐길 때 또는 집에서 쉴 때도 유용한 이지룩은 활용도가 좋아 더욱 인기가 높다.
단순히 편하고 베이직한 룩보단 가볍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이지룩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과하게 꾸민 느낌보단 대충 툭 걸친 자연스러운 멋이 포인트다. 넘치지도 부족하지도 않아야 하기에 멋스러운 이지룩을 완성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자연스럽게 트렌디한 이지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브랜드 딘트를 주목해보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 디자인을 선보이는 딘트는 다양한 무드의 룩을 선보인다. 화려한 스타일부터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지룩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딘트는 셀럽들도 일상 속에 즐겨 입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감각적인 디테일이 살아있어 지루할 틈이 없는 딘트만의 이지룩을 소개한다.
#컬러감 #핫트렌드 #이지룩 #원마일웨어

최근 옐로, 그린, 핑크 등 형형색색 달콤한 컬러로 물든 룩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스윗한 룩으로 어느덧 봄이 코앞에 왔음을 실감하기도 한다. 이젠 우중충한 컬러로 가득했던 겨울 옷장을 산뜻한 봄 컬러로 채워야 할 때다. 가볍고 편하지만 스타일리시함을 잃고 싶지 않은 패셔니스타들을 위해 딘트에서도 핫한 이지룩을 선보였다. 트렌디한 컬러를 입힌 맨투맨과 팬츠, 아우터로 달콤한 원마일 웨어를 보여준 것.
>> 멜로우 트레이닝 세트 유니크한 무드의 트레이닝 세트로 부드러운 터치감의 코튼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제품이다. 소매 끝과 밑단 시보리가 밴딩으로 제작되어 깔끔한 핏의 연출이 가능하다. 상의, 하의 모두 유니크한 컬러 구성으로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으로 같이 착용했을 때 완성도 높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나그랑 퍼프 소매 니트 감각적인 옐로 컬러에 슬리브라인의 퍼프 디테일이 눈에 띄는 니트 제품. 화사한 컬러감을 배로 살리고 싶다면 위 사진처럼 톤 온 톤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옐로 컬러 계열의 스커트와 패딩으로 컬러 조합을 맞춘 뒤 볼캡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편해 보이는 느낌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다.
#우아함 #럭셔리 #고급미 #이지룩

고급스럽고 우아한 실루엣을 원한다면 컬러에 힘을 빼고 페미닌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또한 차분하면서 고급스러움을 표현하는 대표 컬러 ‘아이보리’로 포근하고 온화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이때 부드러운 곡선 실루엣 제품을 선택한다면 여성스러움이 배가 된다는 점을 명심하자.
>> 지퍼 슬림 부츠컷 트레이닝 팬츠 부드러운 터치감과 신축성이 좋은 소재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팬츠 제품이다. 또한 레그 라인을 슬림하게 돋보여주는 부츠컷 디자인이라 체형 커버를 도와주기에 편하게 입으면서도 페미닌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상의와 통일된 컬러로 스타일링한다면 더욱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으니 참고하자.
>> 마이애미 포켓 투피스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통일된 투피스 제품. 스판성이 좋은 패브릭을 사용하여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맨투맨은 취향에 맞게 밑단의 스트링을 조여서 스타일링에 맞게 연출이 가능하며 스커트는 벨트로 허리 사이즈에 맞게 착용을 도와주기에 체형에 구애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단독으로도 활용도가 높으며 화이트 컬러 외에도 스카이 블루, 블랙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놓치면 안 되는 ‘EASY PANTS’ 기획전
딘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EASY PANTS’ 기획전은 편안한 착용감과 캐주얼한 무드의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지 팬츠를 모아 놓은 컬렉션이다. 부츠컷 디자인부터 와이드 핏, 조거 핏 등 다양한 핏과 소재로 원하는 느낌을 고를 수 있다. 이지룩에 도전하고 싶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 중인 딘트의 이지팬츠 기획전을 놓치지 말 것. 다양한 디테일이 살아 있는 이지 팬츠로 구성되어 있어 스타일리시한 이지 룩을 선보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