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플랫아이언, 완성도 높은 디자인 ‘시티 백’ 5종 출시

2014-09-16 10:38:25
[오아라 기자] 주식회사 지앤더블유가 전개하는 가방 전문 SPA 브랜드 플랫아이언이 시크하고 엣지있는 시티 백 5종을 출시했다.

플랫아이언은 뉴요커의 거리 패션을 모티브로 한 패션 브랜드로 여성의 니즈를 가방 디자인에 그대로 반영하여 보다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가방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시티 백은 총 5종으로 감각적인 스퀘어 디자인의 ‘시티 클러치 숄더 백’과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갖춘 ‘시티 쇼퍼 백’, 여성들의 다양한 활용도를 배려한 ‘시티 미니 백’, ‘시티 백팩’, ‘시티 미디엄 숄더 백’ 구성된다.

‘시티 백’ 라인은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플랫아이언 빌딩의 특이한 건물 구조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마치 구조물의 일부처럼 사선과 직선을 대범하게 디자인에 반영하였으며 다양한 가죽 패턴을 조화롭게 믹스 매치하여 시티 백만의 개성을 한층 고조시켰다.

또한 시티 백 라인은 플랫아이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가장 잘 표현된 콘셉트와 디자인으로 무엇보다 제품의 완성도가 높다.

특히 시티 쇼퍼 백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빅백으로 선과 면을 활용한 디자인과 멋스러운 아나콘다 패턴으로 올 가을 가장 눈 여겨 볼만한 아이템이다.

플랫아이언 관계자는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시티 백 라인은 올 가을 패션 키워드인 ‘모던 & 시크’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아이템으로 여성들의 패션에 대한 무한한 욕구를 충족시켜줄 멋진 패션 아이템이 되어 줄 것”라고 전했다.

올 가을 실용성과 트렌디함으로 완벽 무장한 플랫아이언 시티 백 라인으로 스타일리시함을 한층 더 업 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플랫아이언은 국내 첫 가방 SPA 브랜드로 자사 홈페이지 및 CJ오쇼핑, GS샵, 롯데닷컴 등 주요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플랫아이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그 가방 어디꺼야? 스타일리시한 ‘오레오백’ 탐구백서
▶ 어른들의 로맨스, 어른들의 스타일링 ‘유혹’
▶ 스타패션에서 찾은 가을 아이템 BEST 3
▶ [Photo&Fashion] 부부 포토그래퍼, 이네즈 반 램스위어드&비누드 마타딘
▶ [트렌드&] 도대체 ‘놈코어(NORMCORE)’가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