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셀럽들의 잇 아이템 펜필드, ‘Same day, Same time’ 이벤트 진행!

2014-09-30 16:55:59

[김보람 기자] 패션 하나만으로 안방극장에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스타들. 2014 가을 트렌드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활동성이 좋은 놈코어 캐주얼룩이다.

2014 시즌 펜필드 신상품인 PNFD 맨투맨 티셔츠는 많은 스타들이 선택한 머스트 헤브 아이템. 드라마 속 주인공들은 물론 아이돌 공항패션으로도 자주 등장하고 있다.

PNFD 맨투맨과 같은 두툼한 소재는 간절기에 더욱 유용하다. 일교차가 큰 9월, 10월에 보온성이 뛰어나며 심플한 디자인은 어느 다른 화려한 매치에도 플렉시블 하게 스타일을 완성하기 때문.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패턴이 들어간 팬츠나 액세서리로 믹스 매치 시키면 가을 감성이 묻어나는 트렌디한 무드를 200%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한편 웨어러블하면서도 필드 웨어로써의 기능을 잃지 않고 스타일리시한 콜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유니크 필드 캐주얼 브랜드 펜필드는 ‘Same day, Same time’ 이벤트를 진행한다.

펜필드와 리버티의 콜라보레이션 캠핑의자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10월3일 15시 펜필드 현대 무역, 4일 16시 신세계 강남, 5일 17시 롯데 본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아이올리)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무르익는 계절, 돋보이는 컬러 스타일링 매치
▶ [헐리우드★ 패션] 해리포터의 헤르미온느에서 어엿한 숙녀로… 엠마 왓슨
▶ ‘명불허전 희대의 악녀’ 이유리의 ‘예쁜 악녀’ 그루밍 TIP
▶ [트렌드&] 가을, 컬러와 입맞추다
▶ 결혼 성수기도 두렵지 않은 하객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