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페르쉐, 팝아티스트 찰스장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2014-10-30 14:44:30

[패션팀] 28일, 페르쉐가 팝아티스트 ‘찰스장’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페르쉐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찰스장의 대표적인 작품 중 작가 자신을 의인화한 작품인 ‘Happy Heart Series’패턴을 입혀 감성적인 캐주얼 이미지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클러치백 ‘HAPPY ENDING’은 스냅핸들을 달아 착용감이 좋고 카드지갑을 더해 실용성이 뛰어나다. ‘BE HAPPY’ 슬립온은 신고 벗기가 용이하며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화이트 워커창의 사용으로 트렌디함과 캐주얼함을 더했다. ‘HAPPY’스니커즈는 심플한 라인에 찰스장의 팝아트 디자인을 더해 소녀적인 감성을 어필한다.

페르쉐의 찰스장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위즈위드 단독 기획으로 위즈위드 웹사이트를 비롯하여 페르쉐 몰에서 만날 수 있다. 런칭을 기념해 위즈위드에서는 일주일 간 10% 할인을 진행하며, 페르쉐 몰에서는 특별 쿠폰을 발행한다.

한편 페르쉐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찰스장은 현재 국내 최고의 팝 아트 아티스트로서 기존의 만화 캐릭터를 작가의 감정을 통해 새로운 이미지로 보여주는 감각적인 작업활동을 하는 중이며, 페인팅 작업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방식(전시기획, 평면작업, 아트 콜라보레이션, 스트리트아트 등)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으며 보다 다양하게 대중과의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자료제공: 페르쉐)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나를 돋보이게 하는 ‘시그니처 안경’ 선택 지첨서
▶ 면접 스타일링, 합격 당락을 결정한다 ②
▶ 서현 vs 혜리 vs 은정, 공항패션으로 본 스타일링 Tip
▶ ‘아이언맨’ 이동욱-신세경, 케미 커플의 향방은 어디로?
▶ 셀럽들의 캐주얼룩, BEST OF ‘VEST’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