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데이셀 닥터비타 비타민연고크림 ‘프리미엄 비타민크림C’ 성원에 힘입어 현대홈쇼핑 2차 방송 진행

2014-11-21 18:11:43

[유정 기자] 최근 비타민연고크림으로 홈쇼핑 대박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데이셀 닥터비타가 성원에 힘입어 2차 홈쇼핑 출시를 앞두고 있다.

데이셀코스메틱 닥터비타 비타민연고크림은 총 5가지타입으로 구성된다. 각각의 기능과 효능에 맞춰 피부 고민 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처음 출시된 2011년부터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며 비타민 화장품의 대표주자로 나선 바 있다.

이중 가장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크림C와 비타민크림B 제품이 프리미엄라인으로 재 탄생했다. 닥터비타 비타민크림C의 특징은 비타민유도체가 아닌 순수비타민C를 10%함유한 제품으로 항산화크림이라고 볼 수 있다. 물과 공기에 의해 산화되기 쉬운 순수비타민C의 특성을 안정화 시킨 것도 주목할 만한 사실이다.

순수비타민C는 그간 식약처 기능성인증 성분을 함유할 수 없는 약점이 있었지만 이를 보안하고자 데이셀은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인증을 완료한 순수비타민 화장품, 즉 닥터비타 프리미엄을 탄생시켰다.

기미, 색소침착, 수분량증가, 탄력케어 등 피부노화에 관한 다양한 임상실험도 마쳐 안티에이징크림으로 거듭났다. 비타민크림B 또한 피부진정효과에 대한 임상실험을 거쳐 제품의 신뢰도를 향상시켰다.

한편 앞서 홈쇼핑에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데이셀은 11월24일 오전 11시30분부터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민C크림으로 현대홈쇼핑 2차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출처: 데이셀코스메틱)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맑고 고운 피부로 거듭나기 How to?
▶ [헐리우드★ 메이크업] 청순함의 대명사, 세기의 여배우… 올리비아 핫세
▶ ‘헬스&뷰티’샵의 HOT이슈!
▶ [★ 다이어트] 한고은-유인나-김소은, 미녀 3인의 리얼 다이어트 노하우

▶ 향기로 여성의 로망을 자극하다, 남자 TOP모델들이 즐겨 사용하는 향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