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블랙프라이데이’ 엘번드레스-자라 SPA브랜드 최대 50% 할인!

2014-11-28 11:22:06

[패션팀] ‘쇼핑족’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됐다.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마지막 목요일인 미국 추수감사절 다음날로서 전통적으로 연말 쇼핑 시즌을 알리는 시점이자 연중 최대의 쇼핑이 이뤄지는 날이다. 이에 국내에서도 다양한 브랜드가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주목해야할 브랜드는 스페인 SPA브랜드 자라와 국내 SPA브랜드 엘번드레스. 자라는 국내 세일은 진행하지 않는 반면 미국에서 30% 세일에 들어간다. 평소 자라 제품에 관심이 있었다면 해외 직구를 노려 볼만 하다.

국내 SPA브랜드 엘번드레스는 11월28일부터 12월1일까지 전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온라인 쇼핑몰 최초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참여해 화제다.

엘번드레스는 세계적인 SPA브랜드 자라, H&M과 더불어 트렌디한 스타일과 명품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 3박자를 고루 갖추며 20대 30대 남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다수 남자 연예인들에게 사랑받으며 한국을 넘어 중국에서도 남성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편 블랙프라이데이 엘번드레스 세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엘번드레스 전품목 50%라니 파격적이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좋다! 잘 이용할께요 감사합니다”, “대박 블랙프라이데이!” 등 뜨거운 반응이다.
(사진출처: 엘번드레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소비침체에 겨울코트 구매 부담? ‘머플러’가 해답!
▶ [트렌드&] 패션 브랜드, ‘문화적 코드’에 집중!

▶ 찬바람에도 ‘화사함’ 품은 패션 스타일링 TIP
▶ ‘FASHION IS GREAT’ 감성을 선도하는 국가, 영국을 만나다
▶ 박차를 가한 ‘윈터룩’ BES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