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해외 명품 키즈 패션 셀렉 숍 멜리조, 국내 론칭!

2014-11-28 12:12:32

[이세인 기자] 겐조, 돌체앤바가나, 캐나다 구스, 끌로에 등 120개 이상의 해외 명품 키즈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인 유·아동복 온라인 셀렉 숍 멜리조가 11월28일 국내에 진출한다.

유럽에서 손꼽히는 키즈 패션 온라인 셀렉 숍으로 국내 소비자들은 구매대행만 가능했던 제품을 국내에서도 구입이 가능하게 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1월28일부터 10일간 전 상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뉴스레터 구독 시 즉시 사용한 가능한 기프트 바우처를 증정한다.

멜리조는 5명의 자녀를 둔 파리인 여성 사업가 나탈리 크리스틴 겐티가 그녀의 자녀에게 보다 좋은 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한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브랜드로 2007년부터 프랑스 파리 본사를 시작으로 100% 정품 럭셔리 키즈 제품을 취급했으며 주문 후 3-4일 안에 세계 어디서든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월 온라인 잡지를 배포해 키즈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클릭 한 번으로 구매까지 이루어지는 원스톱 시스템은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 멜리조 담당자 배동현 대표는 “해외에선 어렸을 때부터 다양한 패션을 접하면서 시각을 넓히고 감성을 발달시킨다.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고 퀄리티 키즈 패션을 온라인을 통해 쉽고 체계화 된 시스템으로 신선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멜리조)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김준-테이, 화보 속 색다른 변신 ‘스타일의 정석’
▶ [스타일 色] ‘희망’을 주는 컬러, 그린

▶ 한국 vs 미국, 대표 패셔니스타 스타일 비교 분석
▶ 장미희, 카리스마 넘치는 ‘모노톤의 여왕
▶ 소녀시대 vs 걸스데이, 공항패션 스타일 위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