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스타일난다 쓰리컨셉아이즈, 가로수길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5-05-27 15:03:25
[오아라 기자] 국내 뷰티 브랜드의 강자로 떠오른 스타일난다 쓰리컨셉아이즈. 5월29일 홍대 매장에 이어 가로수길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오픈을 맞아 크리에이티브한 메이크업 쓰리컨셉아이즈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핑크루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단 1시간동안 전 품목 30% 할인 행사를 비롯 3CE 신상 에디션 ‘핑크루머’를 온라인에서 사전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전 구매 기간은 5월22일(금)~27일(수) 오후 6시까지이며 제품 수령 기간은 5월29일부터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층 카운터에서 받을 수 있다. 제품 수령은 5월28일 6시부터 마이페이지>쿠폰 페이지 확인, 일괄적으로 쿠폰 지급된다.

또한 #3CE, #스타일난다, #3CE시네마, #가로수길 총 4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오픈 축하 인증샷을 올리면 3CE 마스크팩 1종을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매장 입장 시 발급받은 티켓 응모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온라인 적립금 10만원을 증정하며 신상 에디션 ‘핑크 루머 키트’ 구매 고객 영수증을 추첨해 5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증정한다.

지하 1층에서는 제니하우스의 특별한 메이크업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쓰리컨셉아이즈에서 색다른 변신을 원한다면 빼놓지 말고 들러볼 것.

이외 더 많은 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일난다 코스메틱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는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드라마 제작지원 및 다양한 뷰티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ar&Style] 스타일리시한 ‘데님’ 연출법
▶ 패션 포인트 컬러로 스타일 UP
▶ ‘다른 남자 말고 나’ 썸녀 공략할 나들이 패션은?
▶ 입맛대로 골라 입는 ‘화이트 원피스’ 스타일링 TIP
▶ 박서준-김강우-주지훈, 제작보고회 속 트렌디한 포멀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