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이성경, 페르쉐와 함께한 2015 F/W 화보 공개

2015-09-01 17:36:42

[김희영 기자]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이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 받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페르쉐와 함께한 2015 F/W 콜렉션을 담은 화보를 9월1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최근 드라마 및 예능 프로그램의 대세녀로 사랑받고 있는 전속 모델 이성경과 함께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보 속 이성경은 F/W 시즌 대표 아이템인 스니커즈, 앵클부츠 등을 활용해 모던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페르쉐만의 감성을 표현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을 연출했다.

페르쉐는 화보를 통해 이번 가을 베이직과 트렌드의 균형을 지향하는 ‘밸런스 오브 트렌드 앤 베이직(BALANCE OF TREND and BASIC)’ 콘셉트를 새롭게 제안했다. 기존 스타일 대비 한층 정제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 심플한 디자인으로 베이직함을 강조하고 버건디, 네이비 등 시즌 컬러를 통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래터링과 날개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스니커즈, 별 패턴의 펀칭 디테일을 가미한 플랫, 펄 소재를 사용해 룩에 포인트를 더하는 펌프스 등이 있다. F/W 시즌 패셔니스타의 필수 아이템인 사이하이(thigh-high) 부츠도 출시한다.

한편 이번 화보는 페르쉐 공식 온라인몰과 SNS를 통해 공개되며 착용한 2015 F/W 신제품은 페르쉐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 페르쉐)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화이트+블랙’ 불변의 법칙
▶ [패션★시네마] 영화 ‘헬프’로 따라잡는 1960년대 복고 스타일링
▶ 최지우-윤승아-이혜영, 우아하고 품격있는 젠틀 우먼룩
▶ [패션★시네마]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여자’ 속 개성만점 오피스룩 스타일링
▶ 부츠컷 진으로 스타일링, 톰보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