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품격있는 선택, 감각적인 디자인의 웨딩링 선보이는 명품 커플링 브랜드 바이가미(BYGAMI)

2016-02-11 14:21:12
[오아라 기자] 영원한 사랑의 약속을 상징하는 웨딩링. 신랑, 신부가 나눠 갖는 손가락 위 작은 반지는 특별하다.

품격있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스토리까지 담긴 웨딩링에 고심하고 있다면 예비 부부들을 위해 특별한 가치를 담은 결혼 예물을 제안한다.

결혼예물을 후회 없이 고르려면 우선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클래식하면서 베이직한 디자인과 개성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디자인이 요즘 트렌드이기도 하다.

이에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의 예물이 예비 신랑, 신부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신부들의 영원한 로망으로 자리 잡은 다이아몬드 반지로는 디테일한 세팅법이 돋보이는 명품 예물 브랜드 (주)바이가미의 ‘베이직 시크릿(Basic Secret)’을 추천한다.

연인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웨딩 밴드로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1캐럿 다이아몬드와 프롱 사이에 숨겨져 있는 측면의 독특한 세팅 기법이 신부의 우아함을 더해주는 웨딩링.


또한 결혼 예물 커플링에는 은은한 표면처리가 돋보이는 바이가미의 ‘파노라마(Panorama)’는 어떨까.

기억의 조각, 사랑의 기억을 모티브로 두 사람의 소중한 모든 순간들이 파노라마처럼 기억된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실제로 착용했을 때 각도에 따라 한 면 한 면 은은하게 빛나는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감성적인 의미 또한 더해주어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랑, 신부의 예물 반지로 사랑 받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가치 있는 빛을 입히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 2016년 감성적인 스토리가 담긴 바이가미의 웨딩링으로 평생 함께할 특별한 결혼예물을 준비해보자.
(사진출처: 바이가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화보 속 스타들의 눈에 띄는 ‘스트릿 캐주얼 스타일링’ 점검!
▶ ‘더 따뜻하고 사랑스럽게’ 겨울 니트 활용법
▶ 패션 센스 업그레이드? ‘레이어드’가 답!
▶ ‘블랙 걸쳤다면?’ 모던 & 시크 메이크업
▶ 이유리-신민아-김현주, 세련된 오피스룩 스타일링 포인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