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애뜰루나, 합리적 가격과 유니크 디자인으로 국내·외 여성 시장 겨냥

2017-12-06 17:24:09

[패션팀] 한스인터내셔널의 일상에서 액티브까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감성 애슬레저 브랜드 애뜰루나가 액티브 요소의 유니크 함을 더한 2018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2018 S/S 컬렉션은 애슬레저가 가지고 있는 편하고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본연의 요소에 브랜드의 눈에 띄는 컬러감과 소재 질감에 독특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더해 패션성을 가미한 유니크함이 특징이다.

또한 자체 개발로 이루어진 패턴은 포일 프린팅의 매트 지브라와 랩 타일 등을 레깅스 및 슬리브스 제품에 포인트를 주어 자칫 루즈해 보일 수 있는 애슬레저 룩에 세련미를 추가한 것.

16년 F/W 시즌을 시작으로 브랜드만의 감성을 보여주고 있는 애뜰루나의 2017년 F/W 시즌 제품은 디자인과 컬러를 내세운 액티브 라인과 소재의 다양성을 준 애슬레저 라인인 새틴 블루종, 스웻셔츠, 코듀로이 팬츠 등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애슬레저 룩의 비중을 높여 출시했다.

애뜰루나는 현대 여성이 지향하는 활동성에 초점을 맞추어 브랜드만의 감성 디자인과 소재의 다양성에 주력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상징인 달을 컨셉화하여 액티브웨어부터 애슬레저 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유니크한 디자인 요소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어 브랜드 슬로건 ‘Your Active Mate, Athluna’에 걸맞게 편안함을 기본으로 운동복의 기능뿐만 아니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계속 입고 싶은 트렌디한 애슬레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애뜰루나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온라인 편집숍 W컨셉, 29cm, 무신사, SSG닷컴, 롯데닷컴 등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오는 2018년 상반기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을 앞두고 있다. 또한 국내 애슬레서 브랜드 최초로 홍콩 소호 매장의 K-Style Lab Wardrove에서 12월부터 약 한 달간 팝업스토어 진행을 앞두고 있으며, 홍콩 침사추이 K11 Art Mall에서 2018년 1월~3월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등 해외 소비자층을 마주할 준비를 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