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스타 화보 속 잇백 어디꺼? 유럽 현지 트렌드백 ‘안나비르질리(ANNA VIRGILI)’

2018-03-19 15:29:05

[우지안 기자] 트렌드를 담아낸 스타들의 패션 화보에서는 시즌 키 룩과 함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화제가 된다. 특히 고루한 데일리 스타일링의 변주를 줄 수 있는 힌트도 얻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는다.

따뜻한 기온에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 다채로운 컬러와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누릴 수 있는 계절인만큼 높아진 기온처럼 쇼핑 욕구도 상승하기 마련. 한 끗 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나만의 스타일링 무기가 필요하다.

갑작스러운 포근한 날씨에 부랴부랴 장바구니를 채우고 있다면 주목할 것. 일찌감치 유럽에서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아 로컬 브랜드 안나비르질리(ANNA VIRGILI)를 소개한다.

⎷스타 화보 속 잇백(IT BAG)


감각적인 스타일의 소유자라면 스타들의 화보에서 시즌 트렌드 아이템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연기자로서 대중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최윤영과 박정아의 화보 속에서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최윤영은 터틀넥에 스트라이프 재킷을 무심하게 걸치고 블랙 투웨이 토트백을 들어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냈고 볼드한 네크리스를 더해 감각적인 룩을 선보였다. 드라마와 뮤지컬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박정아는 코발트 블루 슈트에 티셔츠를 매치한 후 실버 스터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백을 매치해 모던하고 유니크한 룩을 완성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좋은 블랙 컬러는 하나쯤은 소장해야 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특히 안나비르질리 제품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4계절 내내 들어도 지루하지 않 고 어떤 룩에도 클래식하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탈리아 현지 브랜드 안나비르질리(ANNA VIRGILI)


스타들도 사랑하는 안나비르질리는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유럽 현지 로컬 브랜드다. 전제품 현지에서 생산되는 안나비르질리 백은 고전적인 미를 바탕으로 현대적인 스타일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가미해 다양한 룩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아이템이다.

고퀄리티의 가죽과 고품질 케어를 우선시하는 안나비르질리는 여성 백은 물론 남성 백과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미 밀라노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는 뛰어난 제작기술로 사랑받고 있다는 사실.

또한 매년 이태리 현지에서 진행되는 ‘미펠(MIPEL)’ 가방 브랜드 페어가 국내서 쇼룸 형태로 진행됐는데 안나비르질리가 이태리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참여했으며 2018년 S/S 시즌 베스트 모델은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에서 독점으로 판매 진행 예정이라고 하니 눈여겨봐도 좋다. (사진출처: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 안나비르질리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