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인기 셀럽 pick! 유럽 로컬브랜드 낫앤닛(nat&nin​)

2018-05-11 14:04:19

[우지안 기자]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해외직구 방식과는 달리 네이버가 까다롭게 선정해 해외 현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 서비스에 소비자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 서비스는 유럽 현지에서는 물론이고 인기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들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다소 부족하다고 느껴왔던 브랜드의 상세 정보와 착장 콘텐츠를 세심하게 체크할 수 있어 현명한 소비가 가능해진 것이 인기 요인.

특히 유럽에 가지 않아도 로컬 브랜드를 집에서 손쉽게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트렌디한 아이템을 빠르고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네이버 해외편집샵에서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는 가방 브랜드 낫앤닛(nat&nin​)은 파리의 빈티지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다. 파리지앵의 감성이 묻어있는 낫앤닌(nat&nin​)에 대해 알아보자.

>낫앤닌(nat&nin​)


낫앤닌은 Nathalie와 Ninny자매가 부모님의 디자인 열정을 이어받아 2005년 파리에서 시작한 핸드백 브랜드다. 자매는 지속적으로 복고풍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아 가방을 제작했으며 다양한 컬러의 자체 개발은 물론 가죽 제품의 트렌디한 해석으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됐다.

세련되고 실용적인 낫앤닌 가방은 절제된 우아함을 보여준다. 자매는 근본적으로 ‘기분 좋은 가방’을 제작하며 가장 고전적인 스타일부터 트렌디하고 매력적인 스타일까지 다채롭게 혼합하려는 노력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 또한 여행과 패션 그리고 새로운 질감에 대한 지속적인 탐구를 통해 일상 전반적인 것에 영감을 받아 가장 아름다운 가방을 제작하고 있다.

시간을 초월한 세련되고 실용적인 제품을 목표로 여성스러운 무드와 함께 우아한 프렌치 무드를 선사하고 있는 낫앤닌. 보헤미안 스타일이 한데 어우러진 매력적인 컬렉션을 꾸준히 선보이며 인기 셀럽들의 잇템으로 선택받고 있다.

>낫앤닌(nat&nin​) BEST ITEM


1 낫앳닌 빅투아르 블랙 숄더백 박스 형태의 클래식한 디자인이지만 유니크한 디테일이 더해져 시크한 무드를 선사한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매트한 가죽 질감과 스트랩에 더해진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도가 우수한 제품.

2 낫앳닌 노바 블랙 체인믹스 크로스백 고퀄리티의 소가죽 소재로 제작된 낫앤닌 체인믹스 크로스백은 어떤 룩에 착용해도 여성스러움을 배가 해주고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손색없는 디자인과 크기로 활용도가 높다. 골드체인과 클로져로 세련된 무드까지 더해준다.

3 낫앤닛 블로섬 크로스백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스트랩 조절이 가능해 숄더백과 크로스백으로 활용도가 높다. 미니멀한 디자인이지만 내부, 외부 포켓이 나뉘어 있어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무난하며 포인트 컬러로 희소성 있는 아이템. (사진출처: 네이버 해외직구 해외편집샵, 낫앤닌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