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얼모스트블루, ‘아이패드 5대’ 파격 선물 스토리 이벤트 성료

임재호 기자
2021-02-01 15:13:12
[임재호 기자] K패션 대표 브랜드 얼모스트블루(대표 박상요, 김채연)가 1월28일 시작한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얼모스트블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1월28일에 시작해 약 24시간 동안 진행한 스토리 이벤트는 확인 가능한 참여자 약 4만 명을 비롯 하루 만에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약 4만 5천 명이 증가했다고 해당 관계자는 전했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 타 브랜드들과 달리 ‘아이패드 5대 증정’이라는 파격적인 선물 증정으로 나이 성별 불문하고 높은 관심을 모았다.
이 밖에도 2021 신상 백팩인 프렌즈 백팩, 에센셜 백팩, 버디 백팩도 증정해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 유저의 참여도 많았으며 동시에 백팩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얼모스트블루 박상요 대표는 약 4만 명의 참여자에게 “지나칠 수 있었던 스토리를 다시금 읽고 참여해준 참가자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당첨자 발표는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하기 위해 2월3일에 얼모스트블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얼모스트블루는 패션 잡화 브랜드로 2015년에 설립해 엑소, 강다니엘, NCT 등 다수의 연예인이 착용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 백팩 3종 프렌즈 백팩, 에센셜 백팩, 버디 백팩 등 총 15컬러를 출시했다.
현재 모든 제품은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무신사, 텐바이텐, 스타일쉐어, 1300K, 서울스토어, 지마켓 등에 입점해있으며 중국, 일본, 베트남, 태국 등 93개국을 통해 자사 제품을 수출 중이다.
한편 얼모스트블루의 신상 백팩 3종은 공식스토어를 포함해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과 무신사, 텐바이텐, 스타일쉐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