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21 S/S PT 및 샘플 세일 행사 진행

박찬 기자
2021-02-02 14:39:28
[박찬 기자] 유니섹슈얼 대표 브랜드 5252 BY O!Oi에서 2월6일 토요일 21 S/S 컬렉션 PRESENTATION 및 샘플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 콘셉트는 ‘FIVETWO ACADEMY’라는 슬로건 하에 구성되었다. 가상의 장소에서 일어나는 졸업식과 졸업 여행이란 상황을 설정해 만든 콘셉트로 프레피한 무드의 스타디움 재킷, 셔츠, 스웨트셔츠, 후디, 니트웨어 등 다양한 아이템 군 자랑한다. 이에 이전 컬렉션보다 더 다양해진 그래픽, 처음으로 선보인 FIVETWO 로고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PT존 내에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졸업식 콘셉트의 포토존을 준비해 사진 촬영을 위한 특별한 구성이 마련됐으며 행사장 내부에서 자유롭게 사진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로 업로드하면 무료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시 스냅 이벤트까지 실시한다.
21 S/S 신상품 교환권부터 한정판 텀블러, 마스크 스트랩 등 여러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는 벤딩 머신 이벤트, 방명록 이벤트까지 풍성하게 기획되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제품을 7만 원 이상 구매 시 시즌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해 벌써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는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프로필 링크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자들만 입장 가능하며 오후7시부터는 타임 별 선착순 자유입장으로 진행된다. 또한 입장 전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출입 명부 확인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지침을 준수해 진행해 입장 인원까지 제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성동구 서울숲2길 갤러리아포레에서 오전10시부터 오후9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