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딘트 하이엔드 브랜드 켈리신, 브라이덜 샤워 스타일링 TIP

정혜진 기자
2021-04-02 17:26:49

[정혜진 기자] 결혼을 앞둔 신부를 축하하기 위해 여는 파티 ‘브라이덜 샤워’.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소규모로 진행되는 프라이빗한 ‘브라이덜 샤워’가 더욱 인기다.
한 번뿐인 특별한 날, 아름답게 기억되고 싶은 건 모든 예비신부의 바람일 것. 또한 소중한 사람들과 보내는 행복한 순간인 만큼 사진을 남겨둬야 한다. 주인공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싶다면 평소보다 과감한 스타일링에 도전해야 한다. ‘스페셜 데이’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드레스가 해답이 될 것이다.
특별한 날 ‘나’를 더욱 빛나게 도와줄 럭셔리 브랜드 켈리신. 우아하고 섬세한 장식적 디테일과 로맥틴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켈리신 2021 S/S 컬렉션은 ‘브라이덜 샤워’ 파티 속에서 나를 빛나게 해줄 마법 같은 아이템들을 담고 있다. 또한 ‘브라이덜 샤워’ 하루만을 위한 옷이 아닌 리마인드 웨딩, 돌잔치 등 특별한 날 지속적인 활용이 가능한 룩이기에 높은 소장 가치까지 갖고 있다.
우아한 실루엣을 담은 브랜드, ‘KELLY SHIN(켈리신)’
딘트 대표이자 디자이너인 신수진의 하이엔드 브랜드 켈리신은 고급스러운 오트쿠틔르를 기성복에 접목시킨 레디투웨어 브랜드로 매 시즌 트렌디하면서도 여성의 우아함을 극대화해주는 스페셜한 룩을 선보인다.
독창적인 영감을 바탕으로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켈리신은 국내 디자인, 국내 원단, 국내 생산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클래식함을 기반했지만, 절대 지루하지 않은 특별한 드레스를 선사하기에 소비자들의 고급스러운 입맛을 충족 시켜 주고 있다.
켈리신 2021 WOMNE’S COLLECTION
Elegance Mood

세련미, 품격, 여성성이 조화를 이루며 상류 계층의 은근하고 섬세한 매력을 담은 엘레강스 룩. 우아하면서도 기품 있는 느낌으로 세련된 여성의 이미지를 보여준다. 켈리신의 2021 S/S 컬렉션은 대체적으로 섬세하고 성숙한 여성성과 고급스러운 품격을 담았다. KSH12O2D024 제품은 우아한 순백의 드레스로 정제된 아름다움 담았다. KSH12O2D022 PINK 제품은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풍성한 어깨 볼륨을 자랑하는 퍼프 소매가 특징인 드레스다. 고급스럽고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내기에 브라이덜 샤워와 같이 특별한 날이나 격식을 차려야 하는 날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Romantic Mood

로맨틱 룩은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 또한 따뜻한 컬러감과 섬세한 디테일로 여성들이 원하는 낭만을 채워주곤 한다. 켈리신의 2021 S/S 컬렉션에선 마치 오드리 햅번이 입을 것 같은 자유로움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드레스를 선보였다. KSH12O2D026 제품은 은은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실크 드레스로 허리 라인을 강조해 여성미를 극대화 시켰다. KSH12O2D023 제품은 아름다운 어깨 라인을 강조시켜주면서 로맨틱한 셔링이 포인트인 드레스다. 로맨틱함을 가득 담은 이번 켈리신의 ‘WOMNE’S COLLECTION’은 인생 한 번뿐인 찬란한 순간을 담은 ‘브라이덜 샤워’에 적합한 룩을 선보인다. 설레는 마음을 담은 예비 신부에게 잊혀지지 않을 아름다움을 선물한다.
‘KELLY SHINX콘래드 서울 두 번째 콜라보 이벤트’

4월 한 달간 DINT 여의도 IFC몰점에서 켈리신 드레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프라이빗한 브라이덜 샤워를 즐길 수 있도록 서울 스위트룸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설레는 봄을 맞이하여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한 가지 더 준비했다. 4월까지 DINT 여의도 IFC몰점에서 켈리신 2021 S/S 신상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장 방문 고객은 5% 할인, 콘래드 서울 투숙객 또는 IFC몰 입주사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신상을 구매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