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감각적인 레드벨벳 조이 화보 공개

박찬 기자
2022-01-25 14:17:26

[박찬 기자] 25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그리고 레드벨벳의 조이가 만나 발렌타인 홀리데이 스페셜 화보로 찾아왔다.
러블리한 매력을 대표하는 조이는 이번 화보에서 역동적이면서도 절제된 스윗함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화보 속 조이가 착용한 아이템은 캘빈클라인 진 그리고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22년 신상품으로 다가오는 새로운 봄 시즌에 산뜻하게 착용하기 좋은 캐주얼 웨어와 액티브 웨어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화보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테마는 모던&스윗으로 화려한 배경 없이도 빛나는 조이의 다양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은 캘빈클라인 진의 2022년 봄 신상품인 모노그램 로고 스웨트셔츠와 미드 기장의 부츠컷 핏의 다크블루 데님으로 심플하지만 엣지있는 포인트 룩을 완성했다. 모노톤의 컬러 컨셉으로 완성된 화보 속 조이는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으로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있다.
특히 액티브 아이콘 멀티 엘라스틱 브라와 액티브 아이콘 엘라스틱 7/8레깅스를 매치한 조이는 새로운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하이 서포트 핏의 액티브 브라는 흡습속건의 스트레치 소재가 사용되어 땀 흡수에 용이하며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모두 뛰어난 만족감을 선사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parkcha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