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최여진, 거부할 수 없는 바디라인

최지영 기자
2009-10-23 09:16:13

완벽한 바디라인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이너 뷰티를 실천하고 있는 여배우 최여진.

2006년 ‘당신의 가슴을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통해 여성들의 유방암 조기 발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시작된 매거진 W Korea의 'Love your W' 캠페인에 최여진이 참여했다.

최여진은 화보 속 탄력 있고 균형 잡힌 몸을 선보여 자신의 몸에 당당한 20대 건강미인 아이콘으로서 매력을 발산했다.

본 화보 관련 최여진은 "유방암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사람의 몸. 그것도 여성의 ‘몸’이라고들 한다. 이번 화보를 통해 여성들이 자신의 몸을 더욱 사랑하고 가꾸고 싶다는 인식 전환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된다면 보람될 것 같다. 나 자신도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와의 두 번의 화보를 통해서 나태해지지 않고 조금 더 내 몸에 관심을 기울이는 계기가 되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관계자는 "Fatal Beauty"를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에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모던한 디자인과 군더더기 없는 그녀의 S 바디 조합은 보통의 아름다움을 넘어 치명적이기까지 하다"며 "헤어와 대조적인 심플한 스타일링, 여기에 더해진 그녀의 당당한 모습이 강한 여성미를 느끼게 한다" 라고 전했다.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을 엣지있게 표현한 최여진의 화보는 매거진 W Korea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W Korea)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화제뉴스 1

‘옴므 파탈’
마르코





화제뉴스 2

코트도
'글래머러스'하게!





화제뉴스 3

‘명품 몸매’ 서인영
치명적 란제리 룩




▶ ‘명품 몸매’ 서인영, 치명적 란제리 룩 선보여
▶ 남자들, 소개팅에 성공하고 싶다면 이렇게 입어라!
▶ 2009 F/W 업데이트 해야 할 패션 키워드 BEST3
▶'청순'과 '섹시' 를 동시에 얻는 메이크업 없을까?
▶ A·B·AB형 80% 이상 '연애기술 부족?'
▶[이벤트] 명품 화장품, 우리가 쏜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