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한모협 ‘2016 해외진출 글로벌 오디션’ 접수 중...세계로의 교두보

2016-10-20 16:51:55

[패션팀]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2013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한국모델 해외진출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 한국모델협회는 한국모델을 대상으로 해외 유명 에이전시와의 한국오디션을 통해 안정적으로 모델들에게 해외로 진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고 있다.

올해는 밀라노, 파리,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와 유럽을 아우르는 세계적인 현지 에이전시 등의 메인 캐스팅 디렉터가 우수한 한국모델의 발굴을 위해 직접 오디션에 참여하여 세계적 모델의 자질을 갖춘 한국모델을 캐스팅 한다.

해외 진출 글로벌 오디션은 현재 한국모델협회 사이트에서 한국모델을 대상으로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오디션은 오는 11월3일 KBS 아레나에서 진행되며 사전 실물오디션 시 한국모델의 해외진출에 있어 중요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교육도 진행한다.

이번 오디션을 주최 주관하는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그 동안 해외진출 오디션을 통해 많은 한국모델이 밀라노, 파리, 홍콩, 상해, 북경 등 세계 각지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우수성을 직접 입증하고 있다”고 피력하였다.

현재 한국모델협회는 아시아 최대의 모델, 패션, 뷰티, 이미용, 의료, 문화 콘텐츠 등 관련 산업 간의 교류와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국제적인 유통 플랫폼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을 기반으로, 관련 산업에 대하여 아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를 대상으로 온라인과 SNS, 현지 언론 및 방송 매체와 연계된 다각화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enws.co.kr